끝없는전쟁3 - Endless War 3

끝없는 전쟁 3 게임 하기  


끝없는 전쟁 3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사실 끝없는 전쟁 시리즈는 현재 4까지 나왔는데, 이상하게도 많은 분들이 끝없는 전쟁 3를 더 많이 찾으시는 것 같네요.
왜 그런것인지 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끝없는 전쟁 3가 나왔을때 이 플래시 게임이 많이 알려져서 그런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는 끝없는 전쟁4가 더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성향입니다. 저는 늘 새로운 걸 더 지향하는 것 같습니다 ^^)
이번 끝없는 전쟁3가 전작들에 비해 크게 변한 것을 알려드리자면 일단 각 미션에 락이 걸렸다는 것....
이제는 순차적으로 미션을 클리어 나가셔야 합니다. 물론 아직도 미션 종류 자체는 여러개이기 때문에 선택권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시작무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 시작부터 원하시는 무기를 선택해서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이정도가 큰 변화인 것 같네요.
(옵션에서 치트 : 올 건즈 어베일러블을 누르시면 처음부터 모든 총기가 사용가능합니다. 정보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끝없는 전쟁 3 게임 사용키  

A, W, D, S : 방향키
R : 재장전
Q : 동료들에게 명령
G : 무기 버리기
마우스 왼쪽 클릭 : 공격
스페이스 바 : 다른 무기로 발사
숫자키 1, 2, 3, 4 : 무기 선택

끝없는전쟁3게임하기   

끝없는전쟁3



끝없는 전쟁 3 게임 스크린샷  



Endless War 3 (끝없는 전쟁 3), 로고가 멋집니다.
시리즈마다 살짝 살짝 변화를 주는데 이번에는 총알 자국으로 3을 표현했네요.




끝없는 전쟁 3에서도 다양한 종류의 미션을 제공합니다.
사실 변하는 것은 많지 않습니다.
모든 게임이 그렇듯 주인공 혼자서 다 해결한다!




앗! 이번 작부터는 클리어 하지 못한 미션에 락을 걸어놨네요.
... 뭐.. 깨지요 뭐.
무기들도 골라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각자 맘에 드는 무기를 골라서 PLAY 버튼을 클릭하세요.




시작하자 마자 서로간의 엄청난 총격전이 시작됩니다.
잽싸게  Print Screen을 눌렀습니다.
전쟁은 없어져야 합니다! (그런데 게임 이름은 끝없는 전쟁입니다..)




스나이퍼 총을 들고 한번 쏘고 도망치고 한번 쏘고 도망치고. 이런 플레이가 재미있습니다.
계속 하는 말이지만 손 맛이 있어요. 흡사 fps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같습니다.




창에 통해서 적을 저격합니다.
전문용어로는 짱박혀있다고 하죠.




이 정도면 초토화 시켰죠?
끝없다면서? 끝이 있네요.
물론 다음 미션이....




이번 미션은 저 차량 위의 같은 편 동료의 힘이 컸습니다.
어딜가든 팀웍이 중요합니다.
끝없는 전쟁 3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스크린샷은 왜 있을까요?
원래... 미사일이 날라가는 모습을 찍으려고 했는데.. 타이밍 미스!




이번에는 제대로 찍었지요? ㅎㅎ
끝없는 전쟁 3 역시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라며 이만 마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