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비스트워리어



비스트 워리어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이상하게 오늘은 플레이하는 게임마다 조금씩 맘에 안들어서 이것저것 해보다보니 게임 소개가 좀 늦어졌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하기로 최종적으로 결정한 게임은  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입니다.
비스트 워리어는 양쪽 진영에서 영웅과 타워 그리고 매턴마다 생산되는 유닛들이 서로 마주보고 싸우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 AOS)
때문에 예전에 유행하던 카오스나 요즘에도 인기가 많은 LOL을 캐쥬얼하게 플래쉬게임으로 옮겨놓은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처음에 선택가능한 3명의 캐릭터는 각각 체력, 공격력, 마나등의 능력치에서 각자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선택하지 않은 캐릭터는 미션플레이간에 적으로 만나게 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영웅 캐릭터를 움직이고 스킬을 사용하면서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기본 공격은 자동으로 이뤄집니다.
각 미션마다 레벨1로 시작하기 때문에 처음부터 매 미션마다 새롭게 게임을 시작하는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본진건물에서는 체력 및 마나의 회복이 이뤄지며 왼쪽 아래쪽의 캐릭터 위 아이콘에서 영웅, 유닛, 건물 중 공격 우선순위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초반부터 돈이 굉장히 부족하니 자원을 주는 박스 상자는 꼭 먹고 보너스 미션도 클리어해주도록 합시다.
총 10레벨까지 있는 것 같은데 저는 6레벨의 디펜스에서 현재 막혀있습니다.

모은 자원으로는 상점에서 무기 혹은 스킬(TOME)을 구입해 더 강력한 영웅을 만들 수 있습니다.
비스트 워리어 플레이해보시면 절대 후회 없을 거에요!!
 

비스트 워리어 사용키  

비스트워리어 사용키

마우스
A,W,D,S or 
←↑→↓ : 방향키
O : 영웅 상태창
1~4 : 스킬
P : 정지 

비스트워리어게임하기  

비스트 워리어 - Beast Warrior




'게임 > 디펜스 및 전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타템플 타워디펜스 - StarTemple TD  (29) 2013.09.28
달지키기게임 - That's My Moon  (26) 2013.09.21
전쟁의왕자2 - Prince of War2  (30) 2013.08.29
디너시티 - 식당경영게임  (24) 2013.08.28
아란드리아 전투  (22) 2013.08.23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