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일러쉬 - Rail Rush Worlds

레일러쉬 - Rail Rush Worlds

레일러쉬

레일러쉬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템플런을 닮은 유니티게임 레일러쉬 월드(Rail Rush Worlds)를 소개해봅니다.
템플런(Temple Run)을 플레이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스타일의 게임은 스마트폰과 패드에서 손가락으로 꼼지락 거리면서 즐기기에 최적화되어있죠.
그래서 당연하게도 레일러쉬는 스마트 기기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구글플레이 스토어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인앱구매)

미션시스템 및 소모 아이템, 영웅(캐릭터 선택) 시스템은 템플런과 거의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다만 레일 위를 달리는 카트라는 설정으로 세개의 레일을 왔다갔다 하면서 이동하는 점이 차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왼쪽 오른쪽으로 숙이는 액션으로 아이템을 먹고 피하는 부분도 조금 다르게 느껴집니다.

플레이어는 시작과 동시에 4개의 월드를 선택할 수 있는데, 잠겨있는 또 다른 컨셉의 4개 월드는 게임 중에 얻을 수 있는 돌에 있는 pass아이템이 일정수준 이상 있어야 플레이 가능해집니다.
이런 장르의 게임은 정말 별거아닌데도 조금씩 기록이 향상되는 모습을 보면서 묘한 중독성을 느껴 손을 땔 수 없는게 특징인 것 같네요.


레일러쉬 게임 사용키

←→ : 레일 바꾸기
↑ : 점프
↓ : 숙이기
A, D : 카드 옆으로 기울이기 
 
레일러쉬게임하기

레일러쉬 - Rail Rush World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