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조게임

구조게임

구조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세월호 속에 실종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사고가 났던 이틀전에는 조금 바빠서 저녁에서야 관련 소식을 조금 들었습니다.
그리고 어제부터 오늘까지 사고에 관한 내용들을 읽다보니 심장을 콕콕 찔린듯 가슴이 아프네요.
일어나지 말았어야 할 일이 인재사고로 발생했습니다.

가슴이 무거워 오늘은 게임 소개를 하지 않으려했다가 그보다는 관련된 글과 게임을 소개하는 것이 더 나은 것이라고 생각해서 이렇게 게임을 소개해봅니다.
아래의 게임은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 중 조금은 나이가 적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예전에 했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10대 초중반의 방문자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제가 재미없게 "이번 사고를 잊지말아 주세요."라고 말하는 것보다는 게임을 통해서라도 띠끌만큼의 기억이라도 어떻게든 남겨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들 대부분은 이번 사고의 희생자도 가족도 구조자도 아니지만 이번 사고에 대해서 함께 슬퍼하고 기억하는 것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잊지 않으면 잘못된 것에 대해 질타할 수 있고, 자신의 위치해서 더 나은 세상을 꿈꿀 수 있고 행동할 수 있습니다. 잊지말아주세요.

저는 생명이 각각의 개인에게는 우주를 모두 합친것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종자 숫자가 구조자 숫자로 바뀌길 빌어요.

게임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제에 뜬금없이 진지하고 재미없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조게임 사용키

←↑→↓ or A,W,D,S : 방향키

구조게임게임하기

구조게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