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플래시게임 - ProBaseball

야구 플래시게임 - ProBaseball

야구 플래시게임

프로베이스볼- Probaseball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야구 플래시게임 프로베이스볼(Probaseball)을 소개합니다.
그래픽을 보고 좀 디데일한 야구게임일 줄 알았는데 마우스로만 플레이 가능한 단순한 게임이네요.
플레이어는 총 3개의 이닝을 플레이하며 경기에서 승리하시면 EXPERT MODE(전문가 모드)도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각 이닝은 공/수로 나뉘어 플레이하게 되는데 타석에 들어섰을 때는 일단 우측 아래에 미니맵을 보시고 수비수들이 어디에 서있는지 확인하세요.
그 중에 공간을 찾아 수비수가 없는 곳을 향해 타구하셔야 해요. 정직하게 오는대로 딱 맞춰서 치면 바로 아웃당해요.
즉, 가능할 때까지는 공을 빼면서 가려서 치세요. 하지만 볼은 거의 없이 대부분 스트라이크이기 때문에 3개의 공 중 가장 좋은 방향으로 오는 공이 있다면 옳다쿠나하고 바로 쳐주셔야 합니다.

다음으로 투구시에는 우측 화면에 나타난 모양을 따라서 마우스를 움직여주시면 되는데 정확도보다 속도가 더 중요하다는 느낌을 받습니다.
구질은 나름 다양한 편입니다. 직접 선택하지 못하니 큰 의미는 없지만....

그렇게 경기를 이겨주시면 위에 말했던 전문가 모드를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가모드에서는 상대 투수의 공이 좀 더 빠르고, 투구시에도 좀 더 다양한 구질을 던질 수 있습니다.
공격시에 슬라이딩이나 런등의 명령이 가능하며, 수비시에는 송구 위치를 직접 정해서 던져야 합니다.
즉, 본게임은 전문가모드부터고 메뉴의 'PLAY'게임은 튜토리얼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너무 단순해서 아쉬운 감이 없잖아 있네요. 야구게임은 핀치히터 시리즈곰돌이 푸 야구게임이 최고인 것 같네요. ㅎㅎ
특히 곰돌이 푸 야구게임은 안해보셨다면 절대 놓치지말고 플레이해보세요!!

프로베이스볼 - 야구게임 사용키

ProBaseball

마우스

프로베이스볼게임하기

프로베이스볼 - ProBaseball

Play ProBaseball / More Sports gam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