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게임 COC 클랜원 모집합니다 (15/07/09)




클래시 오브 클랜(Clash of Clans) 심플게임 클랜을 홍보합니다.

원래 제 블로그에 광고는 스팸으로 처리받아 삭제당하기 마련이지만, 내 블로그니까 내 맘대로 홍보하겠어!!


현재 제가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심플게임"클랜은 클랜 레벨 8(2016/03/29기준)으로 매일 매일 클랜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클랜원을 가득 받아보기도 하고, 추방시켜보기도 하면서 클랜을 운영하다보니 매너, 활동성 이 두 부분을 만족할 수 있는 분들을 클랜원으로 찾고 있습니다.


더해서 새로 클랜을 개설/홍보하고 싶으시면 슈퍼셀 게시판을 이용/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심플게임 클랜 룰은 슈퍼셀 게임 게시판에 적혀있지만 있지만 아래에 다시 한번 클랜 룰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랜 가입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레벨30, 트로피 1100 이상부터 받습니다.(16/03/29기준, 게임 꾸준히 즐기시고 규칙 잘 지켜주실 수 있으면 미리 말씀해주세요. 잠시 클랜 트로피 내려서 받아드립니다.)


기본적인 클랜 룰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클랜전 불참기능이 게임에 존재하기 때문에 클랜전에 "불참"표시를 하지 않은 채로 클랜전에 참가하여 공격권을 1회도 사용하지 않으면 추방 처리 됩니다.

- 지원 비율은 1:3입니다. 즉, 보낸 유닛의 3배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충분히 지키실 수 있는 수치이며 이를 지켜주시지 않으면 경고 및 추방되실 수 있습니다.

- 평상시 지원 유닛은 기본 아쳐와 법사입니다. 특히 고블린이나 월 브레이커를 지원할 시 서로 감정이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클랜전시에는 유닛 종류별로 요청가능합니다.

- 잠수 인원은 주기적으로 추방처리됩니다. 한동안 게임을 못할 사정이 있으시다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 클랜전시에 홀치기/지원병력 없이 러쉬/고블린 러쉬 등은 금지입니다.


기본적으로 위과 같으며 심플게임 클랜 룰 게시물에 계속해서 업데이트 됩니다.


클랜원들 중에는 제 블로그를 통해 함께 즐기시는 분들도 있고, 그외에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 내에서 알게된 성인분들도 많습니다.

때문에 상호간의 예의를 지켜주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클랜 룰도 게임을 함께 즐기는데 서로간에 방해가 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바꿔가며 정한 것입니다.

서로간의 예의를 지키면서 즐길 수 있으신 분들 누구나 환영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에서 만나요!

클랜 성 건물의 클랜 메뉴 - 클랜 검색 - '심플게임' 검색 - 심플게임이 대표로 있는 클랜에 가입하시면 됩니다.


※ 다른 모바일 게임/온라인 게임등을 같이 할 사람을 구하시고 싶다면, 혹은 게시판이 필요하시다면 댓글이나 커뮤니티 쪽지로 문의해주세요.

홍보 해드리겠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