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게임 이벤트]Stardew Valley 또는 동일 가격 스팀게임



이번에도 스팀 게임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번 이벤트는 좀 색다르게 진행됩니다.

이름하여 "심플게임의 자전거를 지켜주세요!!!"

 

이제 슬슬 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아서 자전거를 꺼내 타려고 합니다.

헌데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은 자전거 자물쇠인지라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쒥쀍뚫꿁쮗!!!

 

그렇다고 저의 애마를 아무 곳에 버려둘 수는 없는 법.

그러니 여러분이 이 자물쇠의 비밀번호를 맞춰주세요.

 

이벤트 응모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심플게임 커뮤니티 출석부에 1112~6666까지의 4개 숫자 중 하나(각 자리 숫자는 1~6)를 적습니다.

(1111번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자물쇠 비밀번호가 아니네요.)

그러면 제가 매일 저녁 해당 비밀번호를 체크해 본 뒤 비밀번호를 맞추는 분에게 이벤트 선물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확률은 1/(1296-1) = 1295분의 1.

 

현재 15~20명 남짓의 회원분들께서 출석을 해주시는데 모두가 참여해주시는 건 아닐테니 넉넉잡아, 2달안에 당첨자가 나오리라고 생각되네요.

 

※ 

- 당첨자가 생길 경우 해당 당첨자의 ip 중복 검사를 하겠사오니, 여러 아이디로 가입해서 여러번 출석 체크(응모)를 하는 방법은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그러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말짱 도루묵!!

- 제가 숫자를 정리할 시간을 갖기 위해서 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에 출석시간은 0:00 ~ 23:00까지로 하겠습니다.

 

 

당첨 선물은 스팀에서 구매 가능한 16,000원 이하의 게임을 직접 선택 또는 Stardew Valley 선물입니다.

Stardew Valley는 요즘에 재미있어 보여서 제 맘대로 선정했습니다.

 

3월 29일 출석부터 적용되며 한번 나온 번호는 이 게시물을 통해 제가 업데이트 할테니 중복 번호로 기회를 날리지 마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