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뽑기게임

인형뽑기게임올라와라! 으라찻차

인형뽑기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오락실에서나 간간이 볼 수 있는 있는 인형뽑기게임기.


하지만 제가 어렸을 때는 집게발을 달고 있는 기계가 위잉- 위잉- 소리를 내면서 움직이는 네모 상자를 동네 곳곳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두껍고 투명한 유리 속에 가득 담긴 인형은 동전 하나 값을 지불하면 자신을 내어주겠다는 듯이 방긋 웃으며 거리의 사람들을 선량하게 유혹하고 있었죠.


하지만 소문에 따르면 이 인형뽑기게임 기계들도 다 같은 것이 아니라, 고.. 고놈의 갈고리를 쥐는 힘이나 엔진의 미묘한 움직임들이 모두 다르다고 들었습니다.

때문에 조금이라도 인형을 쉽게 뽑을 수 있다고 수문이 난 곳에는 늘 구경꾼과 인형뽑기를 하는 사람들이 있었죠.


특히 인형을 새로 충전할 때 뽑기 크레인에 고무줄을 끼워도 아무 상관하지 않는 업자분들이 계셨는데 그러면 인형을 새로 넣으러 올 때마다 동네 아저씨들께서 근엄한 얼굴에 두터운 웃음을 지으시며 웃는 낯으로 고무줄을 몇 겹이나 끼우시곤 했습니다.


괜시리 오래전 추억에 기분이 흐뭇해져 추억팔이를 조금 해봤습니다.


인형 뽑기 게임을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하시는 인형을 먼저 선택하시고, 방향키와 엔터키로 조작해 인형을 뽑으시면 됩니다.


그런데... 진짜 인형뽑기처럼 감질나게 잘 안 뽑히네요. 성공하신 분 계신가요?


아래에 추가적으로 인형뽑기 게임을 두가지 더 소개해봅니다.

- 커플을 위한 인형뽑기게임, 포춘 캐쳐. 커플들이 잘 지내는 건 배가 아프지만.. 그래도 추천드립니다 히잌!


커플 인형뽑기게임자연스러운 스킨쉽을 유도해준다는 커플 인형뽑기게임입니다.



-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토이스토리(Toy Stroy) 인형뽑기게임입니다.

토이스토리 인형뽑기 게임머리잡지마!



인형뽑기게임하기


인형뽑기게임

인형뽑기

뽑기게임

인형뽑기게임기

인형뽑기게임하기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