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빌드2 - Rebuild2

리빌드 2 - Rebuild 2 


리빌드 2 - Rebuild 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명불허전! 리빌드의 두번째 시리즈 리빌드 2 - Rebuild 2 를 소개합니다.
실은 리빌드 얘기만 들어보고 이제서야 리빌드2를 플레이 해보느라.... 오늘 글을 조금 늦게 올렸습니다.
그런데 역시 리빌드 1에 대해서 대단한 게임이라고 들었던 만큼 리빌드2는 충분한 재미를 제공해주네요.
좀비들에게서 마을을 지켜내고 땅을 넓혀가는 게임의 기본적인 틀만 차이가 있고 문명을 플레이하는 기분을 느꼈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리빌드2를 플레이 해봐야겠다.. 해봐야겠다.. 생각했었는데..
시작할 때 어려워 보이는 오로라 때문에 미루고 있었는데... 한 10분 적응하고 나니까 비슷한 패턴의 반복이라 나름 괜찮았습니다.
그런데 이거 게임의 설명을 어떻게 해드려야 할 지 모르겠네요.
간단한 영어이지만 게임 진행에 필수 사항이니 언어의 압박을 느끼실 분들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하나하나 다 설명해드릴 수도 없어서!!!

구글번역기(클릭!!!) 링크 겁니다. (중간 중간 요구사항이나 거래등이 나오는데.. 이해 못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마을이나 아파트를 통해 인구수를 늘리고 농장에 일을 시켜서 식량을 얻습니다.
마트나 경찰서에 사람들을 배치해서 공격해오는 좀비들에게서 마을을 보호합니다.
주위에 위치한 건물들에는 정찰을 미리 보내보고 아이템 탐색, 좀비 제거, 시민 구출등의 명령을 할 수 있습니다.
좀비를 모두 제거하면 그 건물로 마을의 영역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
각 건물마다 특이할만한 특징이 있습니다. 교회나 바등에서는 시민들의 만족도를 높혀주고 연구소에서는 연구를, 학교에서는 시민들의
능력치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각 시민들의 능력치는 아이템을 통해서도 올릴 수 있으니 초반에는 아이템을 잘 구해보세요 ^^

※처음에는 낮은 난이도로 시작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래 스크린샷보시면 제가 easy 선택한 것 보이실 겁니다. 그렇게 설정하세요 ^^
어차피 낮은 난이도를 깨면 시민 몇명을 이어서 다음 난이도로 가실 수 있으니 찬찬히 게임 배우시면서 오래 오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리빌드 2 - Rebuild 2 게임 사용키  

건물을 선택하시고 A,W,D,S or ←↑→↓ : 화면 스크롤
 

리빌드2게임하기   

리빌드 2 - Rebuild 2
          


리빌드 2 - Rebuild 2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