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를 파라!! - OILIGARCHY

교훈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OILIGARCHY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kim seok hoon'님이 추천해주신 OILIGARCHY입니다.
예전에 소개했던 Every Day The Same Dream 을 느낌있게 만들었던 곳에서 나온 게임이라 게임 시작전부터 기대를 가지고 플레이!
(게임을 플레이해보면 알겠지만... 게임 자체의 완성도도 있고 느끼는 점도 있습니다. 이곳에서 만든 게임의 특징??!?)

본격 OILIGARCHY 소개 : "당신은 석유회사의 CEO가 됩니다!"
겉은 그냥 석유파서 돈 버는 게임이고 속은... 우리가 환경을 파괴하는 석유를 계속 개발하기위해서!! 그리고 다른나라의 석유를 내가 갖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는 게임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중간위에 있는 ACTIONS메뉴에서 이뤄집니다. 왼쪽에 위치한 아이콘은 물음표로 표시된 땅 중 어디 석유가 매장되어 있는지 찾아주는
것이고 중간의 건물모양이 석유를 파내는 건물입니다. 맨 오른쪽 불도저 모양은 건물 철거구요.
지도를 클릭하다 보시면 처음부터 석유를 팔 수 있는 곳은 단 세곳 ! 한 곳은 백악관! 그리고 건설 불가능한 두곳은 알래스카와 이라크입니다.
열심히 돈을 벌다보면 당나귀당과 코끼리당의 정치싸움에 돈을 뿌려줘야 합니다!!! 돈이 되는대로 잔뜩 뿌려줍니다!!! 로비로비!!
그렇게 하고 백악관 아래를 클릭해서 자꾸 요구를 하다보면... 이라크! 알래스카!! 여러분의 회사가 갈 수 있습니다.

※ - ㅋㅋㅋ님이 추천했던 게임 에픽배틀판타지 : 어드벤쳐월드가 혹시 에픽배틀판타지 : 어드벤쳐 스토리 말하는건가요?
    보셨으면 댓글 달아주세요.
   - 저장시스템이 없다?!?!! 게임 방식이 적응되면 금방 플레이가 가능하기도 하지만 이건 좀 넌센스인듯....
   - 엔딩은... 여러분의 뜻대로 볼 수 있습니다. 하나가 아니라는 뜻..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사용키  

석유를 파라

네 마우스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게임하기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석유를 파라!! - OILIGARCHY 게임 스크린샷   

molleindustria

코끼리당

석유를 파라

OILIGARCH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