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저2

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저2

보석타워디펜스2


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져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피부암통키'님 빠른 보석타워디펜스2 게임 소식 발빠르게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영웅들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그들은 보석에 더욱 목말랐습니다.
악의 힘과 타워를 모으고 업그레이드를 하며 마법을 쓰세요. 그리고 절대 여러분의 보석에 손을 대지 못하게 하세요.
단 하나의 보석이라도 지켜내면 미션을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별은 하나밖에 받지 못하겠지만요 ㅠㅜ

기존의 보석타워디펜스처럼 깔끔하게 단 3종류의 타워와 단 3종류의 마법만 있습니다.
어때요? 심플하죠? 하지만 타워는 이것 저것으로 계속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는~ 점.
사실 테크트리대로 따라 올리다보면 참으로 다양한 타워의 갯수가 나오죠.

Q키로 사용할 수 있는 CUT OUT 스킬을 통해 광산이나 마나샘을 우리 것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물론 나무를 써컹!써컹!! 잘라서 그곳에 타워를 지을 수도 있지요.
특이한 점은 다른 건물들도 CUT OUT 스킬을 이용해서 점령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건물 아래 방패모양이 있다면 그 갯수만큼 CUT OUT 스킬을 이용해서 점령 가능합니다.

보석타워디펜스1처럼 각 타워마다 지을 수 있는 곳이 다르니 타워 위치를 잘 보고 지으세요.
저도 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저2를 플레이 중인데 일단 CUT OUT 스킬을 이용해서 마나 또는 금을 얻으면서 타워를 계속 박아주고
또 적 유닛들이 나오는 건물을 없애주는 식으로 플레이하니 어영부영 중간까지는 막힘없이 도착했네요. 마법스크롤이 나오면 위급할 때를 대비해 아껴두고요.
이제 각 미션별로 별 3개씩 모으고 시야가 가려지는 모드도 플레이한 뒤에 다시 진행하면 무난하게 끝까지 가볼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보석타워디펜스2는 정말 재미있습니다.
디펜스 게임 좋아하시면 절대 놓쳐서는 안될 게임이니 꼭 플레이해보세요!!!

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저2 사용키  

보석타워디펜스

1,2,3 : 타워건설
Q, W, E : 스킬사용
스페이스바(누르고 있으면) : 2배 빠르게 

보석타워디펜스2게임하기   

보석타워디펜스2 - 커시드트레저2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