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보이 - Aqua Boy : 해저의 보물을 되찾아라!

아쿠아보이 - Aqua Boy  

아쿠아보이



아쿠아보이 - Aqua Boy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PATHANDOR의 Helm을 되찾기 위한 해저에서의 고군분투!!
아쿠아보이 - Aqua Boy를 소개합니다.

알버트와 함께 PATHANDOR의 Helm에 대한 비밀(클리어를 하고 나서도 이게 뭔지 모르겠습니다)을 밝히기 위해 여행을 가던 플레이어는 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설상가상 탐욕스러운 원숭이 알버트는 주인공의 장비까지 숨겨버리고 저 혼자 ... 도망침. 이 개xx가 아니라 이 원숭이 새끼!!!


결국 주인공은 가진것 없이 해저에서 스쿠버 다이빙을 유유자적 즐기게 됩니다.

가.. 아니라 홀몸으로 맵을 싹싹 돌아다니고 아이템을 구해 보물을 되찾아야 하는 비운의 운명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멍청한 원숭이 알버트는 예의는 있었는지 권총 한자루는 남겨놨네요. 

아쿠아보이는 맵을 돌아다니면서 잃었던 아이템들을 모으고 또 다시 그 아이템들을 이용해서 맵을 탐사하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맵키를 눌러서 자주 본인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는 편이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가끔은 막혀있어서 다시 돌아와야 하는 곳도 있어 맵을 보고 위치를 기억해 두시는 편이 좋습니다.
맵에서 다른 곳으로 통하는 문은 하얀 점으로 표시되는데 다녀오지 않은 문은 미니맵에서 반짝이는 하얀점으로 표시되어 구별할 수 있습니다.

정겨운 레트로풍 배경음악과 소소하게 맵을 탐험하고 아이템을 모아나가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게임을 클리어하고 다시 게임을 시작하면 아이템들이 다시 반복되어 이어지는데 두번 클리어하면 무슨 이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 콩그리게이트에서는 이런 부류의 게임을 '메트로이드바니아'로 분류하고 있네요.
    찾아보니 돌아다니면서 아이템을 모으는 류의 게임을 일컽는 말인데.. 처음 들어봤어요. 신기방기. 
 

아쿠아보이 게임 사용키  

아쿠아 보이

A,W,D,S : 방향키
마우스
M : 맵보기
Q & E : 아이템 고르기
스페이스바 : 아이템 사용/문열기
C : 컨트롤 방식 바꾸기 (키보드 마우스 혼합이 기본)

아쿠아보이게임하기  

아쿠아보이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