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그리버드게임하기 - 정식버전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앵그리버드 게임은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Angry Birds) 정식버전을 소개합니다.
앵그리버드라고 하면 제가 스마트폰을 사기전부터 알았고 스마트폰을 구입한 뒤에 며칠이나 미친듯이 플레이했던 그 성난새 게임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이 없는 분들도 꽤나 알고 있는 그 게임입니다.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자면 앵그리버드는 그냥 게임이름이 아니라 실제로도 쓰이는 표현입니다.
저도 그냥 게임이름으로 지어놓은 줄 알았는데 우연히 본 미국 드라마에서 앵그리버드라는 표현을 참 많이 쓰더라고요.
또한 앵그리버드 같은 게임은 그냥 혼자서 만드는 게임인줄로만 알았는데 제작사가 굉장히 전문적인 작업과 막대한 자금을 들여서
만드는 게임이더군요. 사실 앵그리버드를 만든 제작사도 거의 망해가던 찰나에 마지막 승부수를 띄운 앵그리버드가 대박을 치면서
일어섰지요.

본격적으로 오늘 소개할 앵그리버드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앵그리버드가 정식버전이라는 얘기는 떠돌아다니는 중국어버전 혹은 해킹버전이 아니라 구글에서 정식으로 제공하는
제대로된 앵그리버드 게임이라는 의미입니다. 화질이 죽여줍니다! 스마트폰으로 할 때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네요.
대신에 인터넷만 되면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하실 수 있지만 html5를 제공하는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좀 더 쉽게 얘기하자면 구글 크롬, 익스플로러9버전, 파이어폭스 최신버젼등의 인터넷 브라우져를 사용하시면 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 익스플로러9보다 버젼이 낮으신 분들이 많으시겠지요..

그래서 가벼운 구글 크롬 설치를 추천해드립니다. 그게 아니라면 크롬프레임을 설치하시면 익스플로러에서도 앵그리버드를 열 수 있습니다.
(위의 두꺼운 글씨를 클릭하시면 설치 페이지가 새창으로 열립니다. 크롬프레임은 제가 직접 써보지를 않아서 추천하지는 못하겠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 사용키  

스마트폰에서는 손가락이 필요하지만 pc버전에서는 마우스가 필요합니다.
 

앵그리버드게임하기   

앵그리버드

위의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앵그리버드를 HD로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게임이 실행되지 않으시면 위의 글을 읽어주세요.

앵그리버드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