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버그판 검색기

플래시 버그판 검색기  

이번에는 플래시게임 버그판 검색기를 달아봤습니다.
사실 진작 이렇게 했으면 서로서로 편했을텐데 제가 미처 생각을 못했습니다.
블로그에서 재미있는 게임을 추천하는 일은 계속하겠지만 각자 즐기고 싶은 버그판은 아래에 유명한 버그판 사이트에서
직접 찾아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제가 보통 하루에 1게임 1개의 버그판을 올려왔는데 미리 찾아보시는 것도 자유지요 ^ㅡ^

이렇게 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요청이 줄어든다. (실제로 제가 올리는 것보다는 원하시는 게임을 직접 찾아 즐기시는 일이 빠르고 편합니다.)
2. 인기가 적은 게임도 직접 찾아서 할 수 있다.
3. 아래 사이트들에서는 서로 같은 게임에서 다른 버그판을 제공하기도 하니 다른 버젼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 버그판검색기1에 달아놓은 사이트가 게임 로딩이 빠릅니다.

물론 단점도 있습니다.
1. 각 사이트에 맞는 언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영어는 불편함이 없는데 중국어는 좀 불편할 수 있습니다.)
2. 마찬가지로 게임 설명을 얻기가 힘듭니다. (크롬 자동번역을 쓰면 중국사이트에서도 그나마 전반적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플래시 버그판 검색기  







게임의 제목을 적으시고 검색하시면 새창으로 해당사이트 검색내용이 열립니다.
한국제목으로는 검색하시면 찾을 수 없습니다.
영어나 중국어로 검색해주세요. 보통 플래시게임 시작할 때 영어로 게임 제목이 나옵니다.
한 곳에는 있는 게임이 다른 곳에는 있을 수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게임 양은 맨 위 검색기가 제일 많습니다.

※ 이걸로 많은 버그판 요청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는 이제 플래시게임에 대한 더 다양한 정보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