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스파이더맨 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
예전에도 한번 스파이더맨 게임을 소개한 적이 있었죠? 지금 보니 정말 오래전 얘기네요.
당시에 스파이더맨 영화를 홍보하기 위해서 게임을 만들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번에도 역시 새로 개봉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홍보로
게임이 만들어진 것으로 생각됩니다. 게임의 재미는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겠지만 그냥 간단하게 10~20분 정도 즐겨볼 만큼은 되는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스파이더맨이 멋있어서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기존에 개봉했던 스파이더 맨의 리부트 작품입니다. 리부트란.. 요새 웹툰도 리부트 하는 것 같던데..
기존의 큰 세계관은 유지하지만 전작과의 연결성은 없이 새롭게 작품을 써나가는 것을 말합니다.
스파이더맨이라는 세계관을 유지하고 있지만 전혀 다른 작가가 스토리를 써나간다고 생각하면 이해가 쉬울까요?
아니면 다른 차원의 스파이더맨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플래시게임은 옆으로 이동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됩니다. 총 4개의 미션이 있는데 죽거나 클리어하지 못할 위험은 없습니다.
(예전 스파이더맨 게임은 좀 재미있었는데.. 쩝..)
각 미션에서 여러가지 동작을 배우면서 게임이 진행됩니다. 마지막에는 영화에서 보여줄 메인 악당인 리자드를 볼 수 있네요.
오늘은 게임 소개보다는.. 곧 개봉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보고 싶다는 기분이 드네요..헐..
오늘은 빨간날입니다. 현충일의 의미를 한번 더 생각해보는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사용키  

←↑→↓ : 방향키
1,2,3,4 : 특수 이동 (얻은 뒤에 사용가능)
스페이스바 : 행동 

어메이징스파이더맨게임하기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위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스파이더맨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사이트가 열립니다.
(팝업금지를 해제해주세요.)
http://www.theamazingspiderman.com/game/ 주소를 복사해서 이동하셔도 됩니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게임 스크린샷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