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 루이2 : Papa Louie 2 - When Burgers Attack!

파파 루이2 : Papa Louie 2 - When Burgers Attack!  


파파루이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음식만들기게임 시리즈로 유명한 파파 루이에서 플랫포머형식의 액션게임이 나왔습니다.
이름하여 파파루이2 - 햄버거 공격!

플레이어는 그동한 파파루이를 플레이하면서 익숙하게 봐왔던 캐릭터들을 이용해서 햄버거&재료들과 맞서 싸우고 다른 사람들을 구해내야 합니다.
하필 햄버거를 꽁짜로 파는 날에 악당이 들이닥쳐서 많은 사람들이 잡혀버렸네요. 꽁짜 너무 좋아하면 안된다니까요!!

사실 파파루이 게임은 일단 어느 이상의 기대감을 주기 때문에 의외로 평범한 게임성에 실망할 수 있겠지만, 사실 따지고 보면 잭 스미스같은 게임이 지나칠 정도로 잘 만들어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파파루이2도 자신들의 주 장르(음식만들기)가 아닌 것을 따지지 않더라도 꽤 중독성있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플레이어는 각 미션을 플레이하면서 맵 곳곳에 숨어있는 적을 물리치거나 아이템들을 모아야 합니다.
물론 그냥 바로 다른 캐릭터들을 구하러 갈 수도 있지만 그랬다가는 4번째 미션부터 열리지 않아서.. 다시 플레이했던 미션을 플레이해야하죠.
(실은 캐릭터들마다 특수 능력이 있어서, 맵 전부를 돌아다니기 위해서는 새로운 캐릭터의 특수능력을 이용해야 하기 때문에 한번에 다 못깹니다!!! 이런!!!!)

게임 아래쪽에 여러분이 목표를 얼마나 달성했는지 확인하시면서 미션 하나하나 클리어하다보면 어렵지 않게 끝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무리 날고기는 거대 햄버거라고 해도 플레이어에게는 그저 맛있는 요리재료에 불과할 뿐이니까요!!

파파 루이2 사용키  

←↑→↓ : 방향키
스페이스바 : 공격
파파루이2게임하기  

파파 루이2 : Papa Louie 2 - When Burgers Attack!



(1: 라이프 / 2: 무적, 링크를 이용하면 더 많은 돈을 줌)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