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헥사곤(=OPEN HEXAGON) 다운

오픈헥사곤(=OPEN HEXAGON) 다운  

오픈헥사곤 1.92



오픈헥사곤 다운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okey84'님이 추천해주신 OPEN HEXAGON(=오픈 헥사곤)입니다. 유료게임인 "슈퍼헥사곤"의 아이디어를 빌려 만든 무료게임이라고 하셨는데 영상으로 비교해보니 두 게임이 정말 비슷한 것 같습니다.


위의 동영상은 오픈핵세곤의 플레이 동영상이고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인 오픈헥사곤 1.92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픈헥사곤 공식홈페이지 열기


오픈헥사곤 1.92 다운


오픈헥사곤 공식 홈페이지로 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나실 수 있는데 여러분은 1.92(win)이라고 적힌 것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전 버전을 소유하고 있으며 버전업을 원하신다면 세번째 버튼인 updater(win)을 받으시면 될 것 같네요.

다운을 받고 나시면 "OpenHexagonV1.92" 라는 이름의 압축파일이 생기게 되는데 이 파일의 압축을 풀고 폴더를 열어줍니다.

오픈헥사곤 1.92 다운

그곳에 SSVOpenHexagon이라는 실행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시작과 함께 오류가... 나오면서 게임이 꺼졌는데 다시 하니까 되더라고요. 무슨 오디오 파일이 없다고 하는데 그냥 무시하고 게임을 즐겼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픈헥사곤 게임을 시작해봅시다!!

오픈헥사곤 1.92


검은 바탕에 흰 글씨 위와 같은 시작 화면이 나오면 키보드를 투닥투닥 두드려 이름을 정해주고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프로필을 만드는 과정입니다.)
주요 사용키는 아래쪽에 사용키 부분에 적어놓았습니다.

게임은 흥겨운 음악과 함께 플레이어를 향해 달려드는 블럭을 피하는 방식입니다.
빈 공간을 찾아서 잽싸게 피해야 하죠. 그런데 개인적으로는 엄청나게 어렵습니다.

생각보다 도형들이 중앙으로 달려드는 속도가 매우 빠르기 때문에 방향키를 토닥토닥 누르시려고 하면 안되고 그냥 파바바박! 눌러주셔야 합니다.
어느정도 패턴을 외워서 미리 움직일 공간으로 파고들 마음의 준비를 해야하기도 하고요.

총 세가지의 맵 패키지가 있고 또 패키지마다 다양한 종류의 패턴들을 고를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낮은 난이도를 골라서 플레이하시길 추천합니다.
적응되시기전까지는 쉽게 흥미를 잃을 수 있습니다.

옵션창에서 FRIENDS - ADD FRIEND 를 선택하시면 친구 아이디를 등록하실 수도 있고, 온라인 랭키도 지원해서 각 패턴마다 랭커들의 아이디가 보입니다.
틈날때마다 연습해서 친구들과 함께 흥겨운 오픈헥사곤의 랭커가 되어보세요~!

※ 초보에 대한 배려따위는 쥐똥만큼도 없는 난이도라... 스크린샷을 찍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

오픈헥사곤(=OPEN HEXAGON) 사용키  

OPEN HEXAGON

F1 : (시작메뉴에서) 새로운 프로필 만들기
F2 or J : 프로필 선택하기
F3 or K: 옵션
F4 or L: 맵 컨셉 바꾸기
엔터키
←→ : 방향 이동
R : 재시작 
알트 + 엔터 : 창모드 
오픈헥사곤(=OPEN HEXAGON) 다운하기  

오픈헥사곤(=OPEN HEXAGON) 다운


위의 오픈헥사곤 (= Open Hexagon)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오픈헥사곤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공식홈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새 창이 뜨지 않으시는 분은 팝업금지 해제 옵션을 활성화해주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