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트스키 레이싱 게임 - JET SKI RACER

제트스키 레이싱 게임 - JET SKI RACER  

제트스키 레이싱



제트스키 레이서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레이싱 게임을 소개합니다. 작열하는 햇빛을 맞으며 시원하게 물살을 갈라보세요!
시원한 바다 위에서 펼쳐지는 제트스키 레이싱 - 제트스키 레이서(JET SKI RACER) 입니다!!

제트스키 레이서는 방향키만으로 플레이하며 업그레이드도 없고 순전히 플레이어의 실력만으로 승부하는 해상 레이싱게임입니다.
레이서들간의 속도 차이도 거의 나지 않고 커브도 어려운 편이라 다른 레이서들을 앞지르기 위해서는 적절한 몸싸움과 터보 아이템이 중요합니다.
지뢰가 등장한다면 적들을 밀쳐서 바닷물 속으로 풍덩 빠뜨리세요. 생각보다 상위권으로 치고 올라가기가 만만치 않아서 플레이어가 탄 제트스키만 느린게 아닌가 하고 꽁기한 마음도 듭니다.

3위안에 들지 못하면 다음 미션으로 넘어갈 수 없으니 잔뜩 긴장하고 경주에 임하셔야 합니다.
중간 중간 주변 건물들도 부서지고는 하는데 은근히 눈을 호강시켜줘서 게임을 하는 재미를 더해주네요.

※ Unity 3d로 실행되는 게임입니다. 플레이 되지 않으시는 분은 Unity Web Player를 다운 받은 뒤 설치해주세요.

제트스키 레이싱 게임 사용키  

제트스키 레이서

←↑→↓ : 방향키
제트스키 레이싱 게임하기  

제트스키 레이싱 게임 - JET SKI RACER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