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드래곤볼 데볼루션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와우'님이 추천해주신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입니다.
지난번에 소개했던 드래곤볼Z 데볼루션은 1.0.1 버전으로 그동안 꽤 여러가지 부분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일단 공식 사이트에서 소개하고 있는 것처럼 다양한 캐릭터들이 추가되었습니다. 드래곤볼 GT 및 극장판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서 드래곤볼 관련 플래시게임중에서 독보적인 캐릭터 스케일을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캐릭터들에 관해서는 아래에 다시 설명하겠습니다.)
또한 캐릭터와 함께 추가된 맵들. 이외에 전투 방식이 달라졌습니다.
전에는 근접해서 싸울시에 화살표 방향키로 승패가 결정되었는데 그 시스템이 사라지고, 순수하게 공격&방어의 타이밍으로 싸워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프랑스어를 발번역해주는 구글번역기에 의하면 적에게 공격당해 땅으로 내던져질 때 빠른 이동(방향키 두번)으로 피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도해서 성공해본 적은 없네요..)

그리고 이건 정확한 것이 아닌데 직접 한번 다 플레이 해보고 개인적으로 느낌 점&변화점은 일단 파워업된 캐릭터가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시 파워업되기 전으로 돌아오는 것이 있습니다. 지난 버전에서는 안그랬던 것 같은데 예를 들면 초사이어인3 손오공이 초사이어인3 상태에서 몇 십초후에 저절로 다시 처음 상태로 변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예전 버전에도 그랬나요?)
그리고 적들이 쉴틈없이 이동해서 예전보다 장풍을 잘 피한다는 인상이 들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적과 근접한 상태일 때 기를 모을 수 없다는 사실도 개인적으로는 불편하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새로운 캐릭터!!!는 어디서 만날 수 있느냐?
게임을 하다보면 메뉴에 새로운 모드들이 하나씩 추가되는데... 언젠가부터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메뉴에 SIDE STORIES라는 메뉴가 생길거에요. 이 메뉴에 들어가면 새로운 전투와 캐릭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GT캐릭터들이 새로 등장한다고 해서 STORY 모드를 모두 클리어하고 나서야 SIDE STORIES 모드를 발견했기 때문에 언제부터 열리는지는 모르겠네요. 죄송해요 흑흑.
 
※ 추가적으로 드래곤볼 데볼루션을 한번 클리어해본 사람들은 다 아는 기본적인 Tip
    -  
게임 처음 시작시 나오는 무천도사의 가르침을 시키는 대로 따라해야 본 게임이 시작되니 그대로 따라해준다. 그러면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  이제는 
Credit을 보다가 한참을 기다리면 나오는 작가 아이콘을 클릭해도 아무런 일도 생기지 않는다. Tori-Bot은 사이드 스토리의 마지막 미션에...
    -  손오공의 기를 자꾸 흡수하는 녀석을 이기기 위해서는 그냥 계속 기를 모으면 된다.(만화책 내용 참조)
    -  이 게임은 에네르기파 대결게임이다.

덧. 가끔 오류인지 자꾸 뉴버전의 게임을 할거냐고 물어보면서 처음화면으로 돌아가는데 다행히도 게임 세이브는 유지되는 것 같다.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사용키  

드래곤볼 데볼루션 사용키

마우스
 <1인용>
←↑→↓ : 방향키
X : 공격
C : 기모으기 & 방어
  
 <2인용>
4,8.6,2(오른쪽 키패드) : 방향키
I : 공격
O : 기모으기 & 방어
드래곤볼데볼루션1.2.0게임하기  

드래곤볼 데볼루션 1.2.0





'게임 > 대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뺨때리기게임 - 장미와 동백  (47) 2013.09.25
드래곤볼파이팅2.2  (154) 2013.09.13
나루토vs블리치1.68  (114) 2013.08.22
드래곤볼파이팅2.1  (66) 2013.08.07
킹오브파이터즈윙1.9  (144) 2013.07.28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