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라이징 : 언리쉬드 - SHADOW RISING UNLEASHED

쉐도우라이징 : 언리쉬드  

쉐도우 라이징



쉐도우라이징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데몬의 눈을 가진 Kai. 그 안에 숨겨진 힘을 이끌어내서 Hana를 구출하라.

훌륭한 음악 더빙. 그리고 너무도 멋진 일러스트로 한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기분이 드는 횡스크롤 액션 게임 쉐도우 라이징 : 언리쉬드 (SHADOW RISING UNLEASHED)를 소개합니다. 물론 음악, 일러스트 외에 게임 내적인 구성도 완성도 있는 편입니다.

게임 왼쪽 위에 빨간 바는 체력, 파란 바는 적을 죽여서 얻는 소울(마나) 그리고 눈 모양의 아이콘은 주인공 캐릭터 Kai의 분노 게이지(가득차면 마우스를 꾹 누르고 정해진 모양을 드래그해서 필살기 사용가능)를 표시해줍니다. 

게임 난이도는 평이하고 게임 속도에 비해서 적들을 없애는 속도가 느린지라 조금 답답함을 느낄수도 있지만 다양한 스킬&필살기를 하나하나 테스트하는 재미가 큰 편입니다.

아, 세이브를 하기위해서는 꼭 Mochigames 가입&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한번에 엔딩을 보겠다고 하시는 분이 아니라면 메일주소만 가지고 간단히 가입하시고 나서 Mochigames에 먼저 로그인을 하시고 게임창을 새로 열어 게임을 진행하시면 게임세이브가 가능합니다.

현재 모치게임이 서비스를 종료했습니다 ㅠㅠ

※ 로딩이 끝나면 게임창 오른쪽 아래의 CONTINUE를 눌러 게임을 시작하세요.

쉐도우라이징 게임 사용키  

쉐도우라이징 언리쉬드

마우스 : 이동 및 공격 및 필살기(꾹 누르고 있기)
스페이스바 : 점프, 더블점프
K : 키보드 컨트롤 켜기/끄기
A,W,D,S : 방향키 (키보드 컨트롤 켠 상태에서)
1~5 : 스킬 선택
ESC : 메뉴 열기 
쉐도우라이징게임하기  

쉐도우라이징 : 언리쉬드 - SHADOW RISING UNLEASHED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