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건제도사회3 - Feudalism 3

봉건제도사회3 - Feudalism 3  

봉건제도사회3



Feudalism 3 - 봉건제도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님이 추천해주신 봉건제도사회3 - Feudalism 3 (퓨덜리즘3)입니다.

5개의 각기 다른 특징을 지닌 캐릭터들 중에 먼저 하나를 선택하고 근접&원거리를 설정하면 캐릭터가 선택되고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 초반에 영어로 설명을 많이 해주는데 굳이 읽어보지 않아도 단순히 감으로 알 수 있는 게임 플레이 방식을 알려주는 것이니 꼭 읽으실 필요는 없습니다.

기본적인 조작을 알려주는 첫번째 튜토리얼이 끝나면 마을로 들어오게 되는데 이곳에서 아이템 업그레이드, 구입/판매, 병사고용, 퀘스트받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법사 같은 복장을 한 한명의 캐릭터가 존재하는데 조금 어이없지만 이 캐릭터를 통해서 게임 내의 설정을 이것저것 바꿀 수 있습니다.
매우 많은 돈을 받는 것은 물론 심지어 플레이어의 레벨까지도 맘대로 바꿀 수 있습니다. 
게임 내에 내장된 치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센스있는 명령도 있기 때문에 난이도를 해치지 않을 정도로 적당히 조정해가며 즐기신다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마을을 나오기 위해서는 오른쪽 아래 메뉴중 문 모양을 클릭해서 지도를 여시면 됩니다.

지도에서 적들을 물리치고 몹을 잡으면서 봉건제도 사회의 전투를 몸으로 만끽해보세요~!

퓨덜리즘3 사용키  

Feudalism 3

마우스
스페이스바 : 명령화면 켜기/끄기
1~0 : 스킬사용 
퓨덜리즘3 게임하기  

봉건제도사회3 - Feudalism 3 (퓨덜리즘3)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