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바이러스 -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

좀비바이러스 -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

좀비바이러스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infectonator! HOT CHASE)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도 런닝&슈팅 게임으로 장르를 바꿔 출시하더니 좀비바이러스 시리즈 역시 이번에 멀리가기 방식의 게임(런닝게임)으로 새 게임을 발표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새는 게임 제작하는 입장에서 모바일에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장르를 선호한다는 느낌이 듭니다. 

모바일에서만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를 만들어 유저를 모바일 콘텐츠로 유도하고 있는 것만 보아도 충분히 그 의도를 예상해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infectonator! HOT CHASE)를 플레이한 소감은 단순하게 헬리콥터 날리기게임에 좀비 캐릭터와 업그레이드를 더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플레이어는 마우스를 눌렀다가 땠다가 하면서 위 아래로 좀비 캐릭터를 조종합니다. 그러면서 맵 곳곳에 도망치고 있는 인간들을 공격해 좀비로 만들죠.

좀비군단은 계속해서 사람들을 좀비 군단으로 만들어야지만 이동속도와 체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종류, 영웅등은 기존의 좀비바이러스 시리즈를 그대로 계승하고 있어서 친근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장르로 만들 줄은 생각도 하지 못했는데 은근히 장르와 게임 소재를 잘 버무렸다는 느낌입니다. 중독성이 있어서 한참동안이나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세계 곳곳으로 국경을 넘어서 좀비들만의 세상으로 만들어보세요!!


좀비바이러스게임 -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 (infectonator! HOT CHASE) 입니다.


좀비바이러스 -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 사용키

좀비멀리가기

마우스

좀비바이러스게임하기


좀비바이러스 - 인펙토네이터 핫체이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