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쉬드라이브2 - Crash Drive 2

크래쉬드라이브2 - Crash Drive 2

크래쉬드라이브2

크래쉬 드라이브 2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자유로운 자동차 주행게임 크래쉬드라이브2 (Crash Drive 2)를 소개합니다.
크래쉬 드라이브는 Pc, 모바일등 다양한 기기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3D 멀티 자동차 게임입니다.

아래쪽에서 Unity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을 바로 플레이 하실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구글플레이,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플레이 하실 수 있습니다.
크래쉬드라이브는 총 30대의 자동차, 4개의 맵, 6개의 랜덤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옵션에서 서버(US, EU, Japan)와 다양한 언어(라고는 하지만 한국어는 제공하지 않으므로 영어로 플레이하셔야 합니다.)를 고를 수 있습니다.

처음 주어지는 돈으로는 몬스터트럭과 택시, 트럭 중에 한 대를 골라 구입한 뒤에 플레이 할 수 있는데, 레벨 및 풀업된 차량 갯수가 충족되면 다른 차량들을 추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량 중에는 모바일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전용 차량도 있으므로 이 차량들이 탐나신다면 처음부터 스마트폰으로 플레이하시길 추천드립니다.
(Pc와 모바일이 연동이 되지 않는 것 같아서요.. Pc 버전을 잔득 키워놨는데 모바일 차량이 가지고 싶으면 엄청 귀찮어지잖아요..)
크래쉬드라이브에는 친구 추가 기능도 있으므로 친구들과 닉네임을 공유해서 함께 플레이해보세요.

-------------------------------------------------------------------------------------------------
오늘은 2014년의 첫날이에요. 오늘 떡국 많이 드셨어요?
저는 어제 제야의 종소리 듣고 1시 쯤 자서 오늘은 새벽 6시 쯤 눈을 부비며 일어났어요.
집 주변에 있는 산으로 일출을 보러 갔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계속 이어진 인파들을 보니 그 산으로 온 사람들만 해도 몇 천명은 넘는 것 같더라고요.
실은 정상에 도착해 보니 안개가 좀 끼어있었어요. 그래도 일출 예정 시간을 20분 정도 기다리다가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내려오던 참에 뒤늦게 해가 올라오는 장면을 사진으로 남겼어요.
바다가 아니라 산 중턱까지 해가 올라오기에 시간이 좀 걸렸었나보네요.
아래 사진은 늘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시는 분들께 드리는 제 선물이랍니다.

2014년 일출


2014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크래쉬드라이브2 - Crash Drive 2 사용키

←↑→↓ : 방향키(가속, 감속)
컨트롤, 쉬프트 : 니트로 부스터
스페이스바 : 브레이크
엔터 : 경적 

크래쉬드라이브2게임하기

크래쉬드라이브2 - Crash Drive 2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