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단횡단게임 - Let's Go Jaywalking

무단횡단게임

무단횡단게임

무단횡단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정말 평범한 아이디어를 개구지게 표현해놓은 무단횡단게임 - Let's Go Jaywalking 을 소개해봅니다.
여기에서 jaywalking 는 도로 무단 횡단이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왼쪽편에 오밀조밀 모여있는 25명의 조그마한 졸라맨들과 두개의 4차선 도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고! 고! 고!!! 무우브! 무브! 뭅!!!!
여러분은 빠른 속도로 주행중인 자동차들을 피해서 반대편 인도까지 무사히 도착하시면 됩니다.
아주 어렸을 때 개구리가 점프를 하면서 도로 건너는 게임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와 살짝 비슷한 느낌입니다.

하지만 금방 깨닫게 되실겁니다. 무단 횡단이 얼마나 무서운지.....
차량이 조종하고 있는 캐릭터에 바짝 다가오게 되면 Tv에서나 보던 초고속 카메라 영상처럼 잠시동안 게임속도가 늦춰집니다.
그렇다고해도 많이 늦은 경우에는 죽음을 면치 못합니다. 가끔 도로 근처에 안전 콘이나 신발 아이템이 생기는데 안전 콘은 잠시동안 도로의 차량을 멈춰주고, 신발은 잠시동안 빠르게 달릴 수 있게 해줍니다. (안전 콘은 스페이스바 키로 들어서 옮기세요.)

가끔은 삐딱하게 대각선으로 달리는 정신나간 차량들도 있어서 게임의 난이도를 높혀줍니다.
차선 중간 중간 멈췄다가 움직이는 방식으로 천천히 지나가면 많은 졸라맨을 생존시킬 수 있지만 멈추지 않고 한번에 무단횡단에 성공할 경우에 보너스 점수를 주기 때문에....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무단횡단게임 사용키

무단횡단게임하기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안전 콘 들어 옮기기

R : 리셋
P : 정지
M : 메뉴로 나가기 

무단횡단게임하기

무단횡단게임 - Let's Go Jaywalking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