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오브곡괭이 (The Legend of Gockgane-E) 크라우드 펀딩



이름없어님께서 The King of Gockgane-E 시리즈의 후속작이 나온다고 알려주셔서 찾아보니, 현재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텀블벅(https://tumblbug.com)에서 후원 프로젝트 중인 것을 발견했습니다. Team Pickaxe의 새로운 게임 제목은 The Legend of Gockgang-E 이며 이미 모금액은 1차 모금 금액을 훌쩍 뛰어넘은 상태입니다.

전작들을 플레이해보셨거나 해당 페이지의 게임 소개란을 보시면 알 수 있겠지만 게임 장르는 횡스크롤 액션 rpg이며 이번 작품도 전작들과 마찬가지로 Flash 제작 예정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어가 주인공을 컨트롤해 아무 죄없는 몬스터들을 이유없이 때려잡고 금품을 갈취, 더좋은 장비와 기술들로 더더욱 몬스터들을 때려잡으며 진행하는 악마같은 게임.
라는 쿨내나는 게임 소개에서 '오곡'의 냄새가 솔솔 풍겨오는 것 같습니다.
게임은 전작의 엔딩으로부터 6년 후를 배경으로 삼고 있으며 새로운 주인공 LOG의 시점으로 풀어나가는 스토리라고 합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크라우드 펀딩의 후원자로 참여했고 남은 기간동안 더 많은 분들이 후원자로 참여해서 프로젝트가 더욱 크고 완성도있게 마무리되었으면 하는 맘이 생기네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