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는 죽었다 - alice is dead

앨리스는 죽었다 - alice is dead

앨리스는 죽었다 시리즈는 아래 링크에서 할 수 있습니다.

Alice is dead... 앨리스가 죽었다.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걸까?
오늘은 총 3부작으로 이뤄진 "앨리스는 죽었다 (Alice is dead) 시리즈"를 소개해봅니다. 

앨리스는 죽었다는 미스터리 잔혹동화 스타일의 포인트 앤 클릭 게임입니다.
제목부터 우리의 주인공 앨리스를 죽여놓고 시작하니.... 알콩달콩 아름다운 동화이야기를 기대할 수는 없겠지요?

총 3편의 스토리는 각각의 파트가 짜음새 있게 구성되어 있어 그 스토리를 따라가는 것만으로 꽤 흥미롭습니다.
마치 수목 드라마의 목요일 마지막 장면을 보는 딱 바로 그!! 재미있는 부분에서 끝나서 짜증을 유발하는 느낌??!?

음악이나 각종 bgm등으로 한편의 추리 영화을 보는 듯한 기분을 정말 잘 표현했습니다.
게임 후반부로 갈수록 잔인한 표현이 조금씩 추가되니 이런 게임에 약하신 분들은 눈치껏 멈춰주세요. 막 심하지는 않지만.. 아무튼 조금 잔인함.

공략 영상은 각각 따로 준비했으며, 공략만 봐도 충분히 재미있습니다.
 - 앨리스는죽었다1 공략
 - 앨리스는죽었다2 공략
 - 앨리스는죽었다3 공략

앨리스는 죽었다 - alice is dead 사용키

엘리스가 죽었다

마우스

앨리스는죽었다게임하기

앨리스는 죽었다 - alice is dead







앨리스는 죽었다1 (alice is dead 1) 게임 링크

앨리스는 죽었다2 (alice is dead 2) 게임 링크

앨리스는 죽었다3 (alice is dead 3) 게임 링크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