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dy Climber : 대학살의 현장에서 도망쳐라!

올라가는게임 - Bloody Climber

올라가는 게임

Bloody Climber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죽기 싫으면 그저 끝없이 올라가세요!!
플레이어는 왜 이렇게도 재수가 없는지... 아무런 이유도 없이, 그저 그냥. 끔찍한 대학살의 현장에 놓여져 있습니다.
"너는 평소에 삶을 소중히 여기지 않았지.. 자, 이제 게임을 시작하지."
화살표 키를 이용해 Bloody Line을 넘어서면 본격적인 학살(Massacre)이 시작됩니다!!

게임은 매우 단순합니다. 방향키 또는 A,W,D,S키를 이용해서 점프하고 이동해 더 높이 더 높이~ 올라가시면 됩니다.
물론 Bloody Climber(피투성이의 등반가)라는 제목과 학살(Massacre)라는 표현을 서슴없이 사용한 것처럼 게임 속 화면에도 여기저기 플레이어를 죽이기 위한 장치들이 많이 있습니다.
좌우에는 서슬퍼런 칼날들이 튀어나오려고 기다리고 있고 유일하게 이동할 수 있는 벽의 난간들에는 온갖 지뢰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즉, 발 디딜틈이 없다!!
심지어 아래에서도, 위에서도 여지없이 플레이어를 죽이기 위한 장치들이 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 어느정도 업그레이드가 진행되면 난간을 하나하나 보고 플레이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거의 동물적인 반사신경을 이용한 플레이를 하게 됩니다.
각 게임을 마치고 난 뒤에는 자신의 기록을 남길 수 있으며 랭킹 확인도 가능합니다.
현재 플레이하는 사람이 적어서인지 오랫동안 플레이 하지도 않았는데 제가 현재 세계 2위네용 ㅎㅎ 얼른 깨주세요.

올라가는게임 - Bloody Climber 사용키

블러디클림버

←→ or A,D : 방향키
↑ or W or X : 점프
Z or M: 상점 열기/닫기 (1~6키로 구입)
R : 재시작 (죽었을 때)
S : 스코어 기록하기 
(죽었을 때)
+, - : 볼륨조절 (Gon님이 알려주셨습니다.) 
bloody Climber - 올라가는게임하기

올라가는게임 - Bloody Climber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