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머신9 - Submachine 9 : the Temple

서브머신9 - Submachine 9 : the Temple

서브머신9

서브머신9 - Submachine9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명작의 반열에 올라서고 있는 방탈출게임 시리즈 서브머신의 최신작(2014년 초) 서브머신9 (Submachine 9 : the Temple)입니다.
게임의 배경은 직전에 공개된 서브머신8 (Submachine 8 : The plan)에 그대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최초에 플레이어가 눈으로 볼 수 있는 공간은 몇 곳 되지 않지만 여기저기 끝이 없는 것처럼 새로운 공간들로 이어져 있는 것은 물론 레이어(한꺼풀씩 벗겨진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개념으로 같은 공간 또한 다양한 요소들을 숨기고 있습니다. 
모든 장소들의 비밀을 하나씩 벗겨나가다 보면 그 방대함에 서서히 놀라게 될 것입니다.
(혼자 힘으로 끝까지 플레이한다고 가정한다면 플레이타임도 꽤나 깁니다. 서브머신1과 비교해보면 엄청난 발전이죠. 그런데...그냥 공략조차도 김! )

특히 주의할 점은 10개 이상의 아이템을 소지할 수 없어서 아이템은 바로바로 사용해주셔야 원할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시크릿 요소들도 모두 찾아내 보시고 이제 끝을 향해 가고 있는 서브머신9도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덧. 서브머신9 공략 영상(클릭!)입니다.

서브머신9 게임 사용키

서브머신

마우스

서브머신9게임하기

서브머신9 - Submachine 9 : the Temple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