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배달게임 - Steak and Jake : Midnight March

우유배달게임 - Steak and Jake

우유배달게임

우유배달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멀티테스킹 아케이드게임 스테이크 앤 제이크 : 미드나잇 마치(Steak and Jake: Midnight March)를 소개합니다.
젖소가 우유를 배달한다는 너무너무! 이상한 발상의 게임. 스테이크 앤 제이크입니다.
이름도 스테이크라니 정말 이상해!!

어쨌든.. 플레이어는 촐싹맞은 한마리의 새가 되어서, 배달부가 무사히 우유를 배달을 끝마칠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아래쪽의 색깔 퍼즐(헥사)을 풀면 각 블럭의 색깔로 새의 색이 변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바뀐 새의 색깔을 이동중인 이동경로에 있는 블럭들의 구멍을 메꿔주세요.
처음에는 쉽다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이동 부스터를 안쓰면서도 이것저것 정신없이 하느라 쥐돌이들이 죽어나가고 우유병이 깨지기 일쑤네요.

참고로 사람 머리 표시가 되어 있는 곳은 낮아서 젖소가 지나가지 못하는 길입니다.
중간 중간 놓여있는 캔디와 호박들도 꼬박 꼬박 먹어서 높은 점수까지 획득해보세요!!

우유배달게임 사용키

스테이크앤제이크

마우스

우유배달게임게임하기

우유배달게임 - Steak and Jake : Midnight March (스테이크 앤 제이크)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