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게임 - Checkpoint

체크포인트게임 - Checkpoint

체크포인트게임

체크포인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랫만에 '나만당할순없지'를 소개해봅니다.

소개할 게임은 체크포인트(Checkpoiint)이며, 게임 화면의 오른쪽에 있는 깃발까지 캐릭터를 이동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처음 게임화면을 봤을때는 포기하지마 (GIVE UP)가 떠올랐는데 급박함은 조금 덜하네요.
플랫포머 형식으로 플레이어 캐릭터는 점프&슬라이딩(미끄러지기)가 가능합니다.

처음 플레이할때는 몇몇 레벨에서의 끝없는 삽질... 끝에 30여분 500여번 죽은후에 클리어했습니다.
두번째 플레이할 때는 10분 100데스로 클리어할 수 있었으니 어느정도 해답을 알고 있으면 꽤 수월하게 플레이 가능하단걸 알 수 있습니다.

두번째 플레이 마지막이 되어서야 몇가지 요령을 터득했는데 그 중에 하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벽점프 시 벽에 일정시간 매달려 있으면 벽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그런데 이 시간때문에 적절하지 못한 위치에서 점프하거나 조급해서 죽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그러니 벽점프시에는 반대편으로 점프하지 말고 매달려 있는 방향으로 다시 점프해서 플레이어의 위치를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즉, 왼쪽에 매달려 있고 위쪽 공간이 많다면 ↑로 점프 후 적절한 위치의 벽에 다시 붙고, 딱히 공간이 없다면 →←을 빠르게 연타해 살짝 아래쪽에 붙으시면 됩니다.

오랫만에 재미있는 플랫포머 게임인 것 같아요. 체크포인트 즐겁게 플레이하세요 ㅎㅎ

체크포인트 게임 사용키

checkpoint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방향키로도 됨)
P : 정지 

체크포인트게임하기

체크포인트 - Checkpoint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