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기게임 - 로터스톰 (RotorStorm)

헬기게임 - 로터스톰 (RotorStorm)

아파치헬기 게임

로터스톰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헬기를 조종해 적들을 물리치는 로터 스톰(RotorStorm)입니다.
로터 스톰은 유니티로 만들어진 탄막비행 슈팅게임입니다.

다른 탄막 게임들과 비교해볼 때 약간 둔탁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플레이어가 맵에서 이동가능한 범위가 굉장히 좁아서 더욱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다른 게임들처럼 적의 탄에 데미지를 입는 부분이 한개의 점이 아니라 전체 몸통이기도 해서 더욱 회피가 힘듭니다.
즉, 피하려면 미리미리 움직여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D 그래픽과 음향은 꽤 훌륭한 편입니다. 마치 시나리오 따위는 개나 줘버리라는 폭발 변신 퓨전 영화 트랜스포머를 연상케 하는 게임입니다. 
총 6개의 레벨을 제공하는데 각 레벨 난이도도 높지 않고 플레이 시간도 짧아 금방 클리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실 게임이 너무 짧아서 좀 당황했습니다. 유니티로 만들어진 실험적인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실망없이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로터스톰 게임 사용키

rotor storm

←↑→↓ or A,W,D,S : 방향키
마우스 왼쪽클릭 or X or 스페이스바(Baucklotz님이 알려주셨습니다) : 공격 

로터스톰게임하기

RotorStorm - 로터스톰



Play RotorStorm / More Shoot 'Em Up games



자매품 헬리콥터게임(기록)도 있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