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GaMa(코가마) - 소셜빌더게임

KoGaMa(코가마) - 소셜빌더게임

코가마 게임

코가마(KoGaMa)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The Social Builder 게임 KoGaMa를 소개합니다.
KoGaMa는 자신의 캐릭터(아바타)와 프로젝트라고 불리는 하나의 맵(=모드)을 자유롭게 제작해 다른사람들과 함께 공유해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특히나 "소셜"에 집중하고 있어 자신이 모델링한 아바타나 건물을 판매하거나, 자신이 만든 게임 모드를 <iframe>소스로 가져와 다른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삽입하는 것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단, 삽입된 화면의 위 아래에 다른 모드나 사용키가 보여서 공식사이트에서 즐길 때보다 불편합니다. 즉... 가입하고 공식사이트에서 즐기라는 거죠 ㅋㅋ)

여러분의 아바타를 꾸미거나 프로젝트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KoGaMa 공식 사이트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사용할 유저네임과 비밀번호. 그리고 사용 중인 메일 주소을 적는 것만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심플게임


인기 게임 리스트를 쭉 플레이해보니 주로 만들어지고 플레이 되는 게임모드는 레이싱 및 3D 플랫포머 또는 대전모드 입니다.

아래에는 오늘의 인기게임 중에 즐길만한 플랫포머 형식의 게임을 하나 퍼왔으니 손님 계정으로 즐겨보시고 맘에 드시면 회원가입을 해서 본격적으로 즐기세요.
함께 즐길 사람은 멀티플레이 게시판을 통해 찾으시고요.
(블로그에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게임들이 꽤 있는데 함께 할 사람을 찾기 힘드니 게시판을 이용해 찾으시길 바랍니다. 댓글 알림/쪽지 기능이 있으니 블로그 댓글을 통하는 것보다는 나을 거에요. 사용자가 많은 게임은 게시판도 따로 열어드리겠습니다.)

KoGaMa - 코가마 사용키

kogama

마우스 : 시야 각도 조정하기 (무기 들고 있을 시 왼쪽클릭 샷!)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엔터 or T : 채팅보기
K : 리스폰
O : 전체화면 켜기/끄기
M : 메뉴
E : 타기/내리기
Q : 무기 버리기 

프로젝트 제작 단축키를 보실 분들은 클릭!
 

코가마게임하기

코가마 - KoGaMa





...비슷한 장르의 게임들을 쭉 정리한 다음에 링크 걸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