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ck Racing Online - 트랙 레이싱 온라인

Track Racing Online - 트랙 레이싱 온라

트랙 레이싱 온라인

트랙 레이싱 온라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광활한 트랙을 펼쳐보여 줄 온라인 레이싱 게임 트랙 레이싱 온라인(=Track Racing Online) 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아래의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트랙 레이싱 온라인 게임 내에서 멀티플레이 대전 모드. 그리고 영상 중간부터 레이스를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이 게임을 처음 플레이했을 때는 다소 실망이 앞섰습니다.
공식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설치파일(apk), IOS 설치파일 그리고 윈도우 폰 스토어링크까지 제공하고 거기에 PC 다운로드 파일도 지원해 뭔가 빈틈없이 제대로 갖춘 레이싱 게임을 만났다고 큰 기대를 머금었거든요

그런데 막상 뚜껑을 열어보니 차량이 뭔가 지면에서 동떨어져 주행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쉽게 몰입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픽 옵션에서 고사양 설정으로 바꿔줘도 어딘가 좀 꺼림칙합니다. 주변부 효과도 좀 어색한 것 같고요. 멀티플레이 최적화도 조금 아쉬운 편입니다.
(참고로 전 Pc용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 했습니다.)

그래도 게임 용량이 고작 50MB밖에 되지 않으니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하며 조금 더 플레이 해봅니다. 뭐, 이어폰 끼고 들으니 사운드는 그냥저냥 나쁘지 않네요.
그 와중에 제가 이 게임에서 발견한 매력은 2가지 입니다.
이 두가지 매력 때문에라도 한번은 플레이 해보시길 권해봅니다.

첫째, 유저 트랙의 퀄리티가 매우 높습니다. 제가 위에 광활한 트랙이라고 설명했는데.. 다른 말할 것도 없이 현재 유저 제공 맵 1위 중인 A08을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가 레이싱게임을 즐기는 편은 아니지만 그동안 바다를 가로지르는 360도 회전 주행 트랙은 본적이 없네요.

둘째, 싱글플레이시 E키를 이용해 주행을 되감으면서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이건 사실 순전히 개인 취향의 문제이기도 한데 전 레이싱이나 FPS 싱글 미션 같은 경우 멋진 각도로 리플레이 해보는 걸 즐기는 편이라 주행을 되감으면서 멋드러진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외에도 화면을 분활해서 보여주는 2인 플레이, 다양한 멀티플레이 모드(아래의 게임은 이전 버전이라 멀티플레이 모드가 적습니다. 게임 다운로드도 귀찮고 바로 최신버전을 웹에서 즐기시려면 공식사이트로 이동하세요) 등도 딱히 다른 Unity 레이싱 게임에 비교해 흡잡을 구석은 없어보입니다. 
아래에 플레이 버전은 구버전이니 PC용 다운로드 파일을 다운로드해 즐기길 바랍니다.

트랙 레이싱 온라인 사용키

트랙 레이싱 온라인 사용키

마우스 : 공격 (대전모드시)
←↑→ or A,W,D : 방향키
↓ or S or 스페이스바: 브레이크
E : 시간되돌리기(싱글플레이시)
왼쪽 쉬프트 : 니트로
백스페이스 :  채팅
Y : 보이스 챗
F: 경적
U : 라이트 켜기/끄기
X : 점프
C : 카메라 바꾸기
Q : 뒤쪽 보기 
R : 재시작
Esc : 메뉴
F1 : 스크린샷
F12 : 풀스크린 보기

2인 플레이시 방향키와 오른쪽 컨트롤키를 사용합니다. 

트랙레이싱온라인게임하기

Track Racing Online - 트랙 레이싱 온라인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