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터 - Protector

프로텍터 - Protector

프로텍터

프로텍터 - Protector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부터 몇 주간에 걸쳐 디펜스 게임 프로텍터(Protector)를 소개합니다.
플레이 타임도 긴 편이며 진득하게 즐길만한 게임이라 일주일에 하나씩 소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따라오세요. ㅎㅅㅎ

오늘 소개할 프로텍터1(Protector 1)은 시리즈의 첫번째 작품으로 어찌보면 좀 단순해 보이기도 합니다.
오래전(2008년)에 나왔기 때문인지 요즘 디펜스게임들이 기본적으로 가지고 있는 요소&편의적인 면이 부족해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게임 속도를 빠르게 진행한다던가 각 미션 클리어시 점수에 따라 다른 양의 스킬 포인트 제공, 연속적인 웨이브 호출 등)

기본적으로 4개의 다른 속성을 지닌 마법사 그리고 기사를 타워로 사용하며 추후에 4가지 유닛을 더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유닛은 경험치를 쌓아 레벨업시 스폐셜 리스트(속성 강화)와 제너럴리스트(기본 능력치 중심 강화)중 선택을 해야하는데 이는 자신이 원하는 전략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스폐셜리스트를 조금 찍고 제너럴리스트 위주로 플레이 했습니다.

돌이 위치한 곳은 필요에 따라 제거하고 유닛을 배치할 수 있으며, 적 유닛을 클릭해 어떤 속성에 강한지 약한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상성에 따른 데미지 차이를 잘 이용하는게 프로텍터1을 쉽게 플레이하는 키 포인트입니다.

프로텍터 재미있게 즐기세요 ^ㅡ^


프로텍터 - Protector 사용키

프로텍터1

마우스
스페이스바 :  유닛 선택 취소
쉬프트 : 유닛 연속 배치  

프로텍터게임하기

프로텍터 - Protector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