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Vengeance Upgrade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Mr. Vengeance Upgrade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미스터벤젠스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복수는 나의 것. 미스터 벤젠스씨가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이름부터 정직하기 그지없는 Mr. Vengeance Upgrade(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전작인 미스터벤젠스3 : 좀비의 연장선상에 있는것인지 괴물들이 적으로 등장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두가지 모드를 지원하는데 기본 모드를 클리어한 후에야 Fast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드는 왠지 좀 부드럽지 못한 느낌을 줍니다만 게임을 즐기기에 무리는 없습니다.

중간 중간 총알이 떨어지면 다시 처음부터 플레이 해야 합니다. 그래도 그 사이 충분히 돈을 모았을테니 총기류를 업그레이드해서 총알을 더욱 늘려봅시다.
참고로 총기 재장전에 시간이 많이 걸릴때가 있는데 그럴때는 총을 재빨리 다른 총으로 바꿔주면서 플레이합니다. 잠시 후 기존의 총으로 돌아오면 어느새 장전이 되어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빠른 무기 업그레이드만으로도 쉽게 클리어 가능하리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로 예전에 'arukana179'님이 추천해주셨던 미스터벤젠스3 : 좀비는 addicting게임즈 독점게임이라 링크로 걸어둡니다.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게임 사용키

Mr. Vengeance

마우스
스페이스바 :  문열기 / 진행
숫자키 : 무기 바꾸기
R : 재장전 
P : 정지
M : 메뉴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게임하기

Mr. Vengeance Upgrade - 미스터벤젠스 업그레이드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