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에서의 5일밤(프레디의 피자가게 늑대) - Five Nights at Freddy's

프레디에서의 5일밤 - Five Nights at Freddy's

프레디에서의 5일밤

프레디의 피자가게 늑대는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어렸을 때 주변에 있는 '장난감이나 인형이 내가 보지않을 때 움직이는 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번쯤 해보지 않았나요?
저도 마찬가지로 어렸을 때 집에 있던 인형이 어느날 갑자기 무서워져서 장롱안에 넣어버리고 문을 잠궈버렸던 기억이 있네요.
한술 더 떠서는 벽에 붙여놓은 차와 비행기 스티커에서 밤이 되면 귀신들이 기어나오지 않을까하는 상상을 하기도 했었죠.

오늘 소개할 게임 프레디에서의 5일반(프레디의 피자가게 늑대, Five Nights at Freddy's)는 바로 이런 상상력을 충족시켜주는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프레디 파즈베어의 피자집이라는 이름 가진 식당에서 5일동안 '무사히' 새벽 경비를 서야 합니다.
우리는 CCTV를 이용해서 곳곳의 감시카메라를 확인하거나 방의 문을 여닫을 수 있습니다. 방쪽의 불을 켜서 누군가 오나 확인을 할 수도 있지요.
물론 여러분이 이런 것들을 할 때마다 전력을 소비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모든 전력을 소비해버린다면.... 또는 로봇들을 놓쳐버린다면... 그 다음에는... 

데모 다운로드 페이지(클릭)로 가서 "DOWNLOAD NOW!"를 클릭하시고 설치 후 플레이하세요. (필요용량은 약 220mb이며, 데모버전은 2일까지 플레이 가능합니다.)

전 이 글을 내일 오후 5시에 공개되도록 예약글로 작성해놓았습니다. 전 이 밤을 무사히 보낼 수 있겠죠?
....... 
좀 더 자세한 설명은 위키페이지에서 읽어보실 수 있습니다.
대도서관님도 이 게임으로 방송을 찍으셨네요.


프레디에서의 5일밤 사용키

프레디의 피자가게 늑대

마우스

프레디에서의 5일밤데모 다운로드

프레디에서의 5일밤(프레디의 피자가게 늑대) - Five Nights at Freddy's 다운로드



Five Nights at Freddy's


위의 Five Nights Freddy's (프레디에서의 5일밤) 스크린샷을 클릭하시면 데모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새 창으로 열립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