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디펜스 - WASTED COLONY

좀비디펜스 - WASTED COLONY

좀비디펜스

웨이스트 콜로니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Pillow City를 탈출하라!
지난번에는 멋진 오빠가 필로우시티에서 고생 고생을 하더니 이번에는 플레이어가 본격 필로우시티 나들이를 하게 되었습니다.

Wasted Colony는 디펜스 + 경영 게임입니다. 리빌드와 거의 같은 방식의 게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주제 역시 좀비로같고요.

처음 게임을 시작하면 메인 캐릭터를 하나 고르게 되는데 그중 3명의 캐릭터는 시작과 함께 오픈되어 있고 3명은 비공개로 막혀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시고 게임을 시작하신뒤 일단 아래쪽 메뉴의 헬멧모양을 클릭해 본진(Safe House)를 지킬 인원부터 배치해주세요.
그 다음에는 각각의 방을 재구축하거나 인원들을 도시의 이곳저곳으로 임무를 부여해 보내면 됩니다.
참고로 건설은 건설에 필요한 인원이 모두 있어야 건설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미션에는 Scout (정찰), Scavenge (자원찾기), Recuit (생존자 구출)메뉴가 있으니 그때 그때 필요에 따라 인원을 잘 선택해서 보내주세요.

그리고 종종 잊게 되는 사실인데...  많은 생존자를 구출할수록 많은 음식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균형감있게 여러 수치들을 조절해나가면서 버티다보면 언젠가 이 끔찍한 필로우 시티를 탈출할 날도 있겠죠?
제발 그렇다고 말해주세요 T-T


좀비 디펜스 경영게임 - 웨이스트 콜로니 사용키

좀비 경영 게임

마우스

←↑→↓ or A,W,D,S : 지도 이동

좀비디펜스경영게임하기

WASTED COLONY - 웨이스트 콜로니
비슷한 방식의 고퀄리티 게임 Rebuild(리빌드)인펙토네이터 : 서바이벌 등도 있습니다.
같은 도시를 다루고 있는 게임 필로우시티(Pillow City)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