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플래시게임 - Zombie Tactics

좀비 플래시게임 - Zombie Tactics

좀비 플래시게임

좀비 플래시 게임 - Zombie Tactics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좀비 플래시 전략게임 - Zombie Tactics(좀비 택틱스)입니다.
사실 좀 유명하지 않은 사이트에서 제공해주는 게임이라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썩 재미있네요.
알고보니 아머게임즈에서 꽤나 인기를 끌었던 Demons down under와 제가 소개하기도 했던 견과류지키기를 제작했던 제작사의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병원에서 간호사, 사냥꾼, 벌목꾼 이 3명의 캐릭터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은 턴제 RPG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각 레벨마다 몰려오는 좀비 웨이브를 견뎌내고 생존자들을 모으세요.
생존자들은 경험치를 얻어 레벨업하고 나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아이템도 장착할 수 있지요.

이동시 녹색칸 이상 이동하면 스테미나를 사용하게 되니 스테미나 조절을 잘하셔야 해요.

참고로 유닛의 턴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왼쪽 위에 있는 캐릭터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군의 힐링 스킬이 좀비에게 적용되거나, 마찬가지로 아군의 범위공격이 아군에게 피해를 주는 점이 조금 짜증나기도 합니다.

오늘도 벌써 수요일이에요. 조금만 더 버티면 주말이 찾아오니까 좀비 택틱스 재미있게 즐기시고 뿅!

좀비 플래시게임 - Zombie Tactics 사용키

Zombie Tactics

마우스
스페이스바 : 이동
R : 휴식

Zombie Tactics - 좀비 플래시게임하기

좀비 전략 게임 - Zombie Tactic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