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le 게임 - 어드벤쳐 캐피탈리스트

idle 게임 - 어드벤쳐 캐피탈리스

idle 게임

어드벤쳐 캐피탈리스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투명드래곤님께서 추천해주셨던 잉여(idle)게임 어드벤쳐 캐피탈리스트입니다.
당시에 게임을 퍼가도록 제공하는 곳이 없어서 블로그에 소개하지 못했는데, 우연히 찾아서 이제서야 소개해봅니다.
그 사이 많은 버전업이 이뤄져 게임의 규모가 더 커졌네요.
투명드래곤님말고도 꽤 많은 분이 추천해주셨던 것 같은데 따로 이름을 적어두지 않았어요.. 댓글 달아주시면 닉네임 추가해드리겠습니다.

플레이어는 레몬을 시작으로 물품들을 클릭해 돈을 벌고 옆에 Buy 버튼을 통해 각 품목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메뉴에서는 엔젤 업그레이드와 캐쉬 업그레이드로 나뉘는데 처음에는 캐쉬 업그레이드를 통해 각 품목의 생산량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업적메뉴에서는 물품이 25, 50, 100, 200... 단위를 갱신할 때마다 업적을 획득하게되는데, 이 때마다 생산속도가 빨라지거나 생산량이 몇배씩 늘어나니 꼭 업적들을 우선 획득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하세요!
 
매니저는 고용을 할 때마다 물품을 하나씩 자동으로 구매해주며 그 아래 투자자 모드에서는 게임 리셋이 가능한데 이때마다 보너스 머니가 붙게됩니다.
참고로 왼쪽 위의 캐릭터를 클릭하면 여러분의 현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저렴한 업그레이드를 골라 하나씩 누르다보면 정말 시간이 훅~ 지나갑니다. 절대 게임 화면을 멍하니 바라보고 있지마세요. 벗어날 수가 없어요!
업적이 무려 460여개!!

어드벤쳐 캐피탈리스트 사용키

노가다게임

마우스

어드벤쳐캐피탈리스트게임하기

idle 게임 - 어드벤쳐 캐피탈리스트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