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레전드


로그레전

로그레전드

로그레전드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로그레전드의 제작자는 2달동안 게임을 개발하면서 자신이 좋아하는 여러 게임들의 요소를 한데 모아 마구 쑤셔 넣었습니다.

(하베스트문, 마인크래프트, 젤다등...)

그러나 애초에 계획했던 것들을 모두 구현하는데 실패했기 때문에 온라인 소셜펀딩인 킥스타터에 지원하게됐죠.

정식버전에는 멀티플레이, 다양한 모드&던전등이 제공될 예정이니 아래의 게임을 플레이해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모금에도 참여해보세요.


로그레전드의 가장 기본적인 테마는 농사를 지으면서 여러가지 다른 일들을 할 수 있는 높은 자유도입니다.

플레이어는 여러가지 연장을 이용해서 부수기, 땅파기 등의 액션을 취할 수 있는데, 웃기는 사실은 침대나 문을 포함해 모조리 채취가 가능합니다.

심지어 호수를 부수어 옮겨 집 근처에 호숫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후 플레이어가 가장 두려워해야 것은 맵 곳곳에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몬스터들이 아니라 쉴틈없이 찾아오는 갈증과 허기입니다.

재빨리 물을 채취해 집 주변으로 옮기고 근처로 옮겨다니며 음식물을 구해서 비축해놓으세요.

밤이 되면 집의 침대에서 수면을 취할 수 있는데... 이때 너무 배고프면 잠을 자지 못합니다. 

로그 레전드는 알고보면 극현실주의 게임이라능... 마치 내 야식타임을 지켜본 것 같은 묘한 기분이 들어...


아무튼! 잡풀을 제거하고, 곡괭이로 땅을 파고, 잡풀에서 얻은 씨를 심고, 물을 주고, 세월이 흐르고, 그렇게 늙어가고..응?

농사를 지으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차곡차곡 모으다보면 우측 아래의 "Craft"메뉴에서 여러가지 물품들이 조합가능합니다.

조합은 굉장히 쉬운 편입니다. 새로 만들 아이템의 조합에 필요한 재료들을 가지고 있으면 아이템이 활성화되고 단지 한번 클릭해주기만 하면 조합이 됩니다.


그러면 게임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는 이제 직접 즐겨보시죠!
오직 마우스만으로 플레이 할 수 있을 정도로 컨트롤도 간단하니 금방 적응하실 수 있을 거에요..

스마트폰에서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 다운로드(무료)


로그레전드 게임 사용키

로그레전드게임하기

←↑→↓ or A,W,D,S or 마우스 클릭 : 방향키

스페이스바 or 클릭 : 상호작용

쉬프트 + 클릭 or 클릭하고 있기 : 버리기

로그레전드게임하기


로그레전드
이와 비슷한 자유도를 가진 게임들로는 마인크래프트를 표방한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마인블럭스블럭스토리를 추천합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