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사냥 디펜스 - 위치헌트


마녀사냥 디펜스 - 위치헌

마녀사냥

마녀사냥 디펜스게임 - 위치헌트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마녀가 아니라는데, 네 놈들 고블린들의 모가지를 모조리 걸지!"

그녀를 화나게 하지마세요!


플레이어는 발랄한 마법소녀가 되어서 우리의 보물을 탐내는 탐욕스러운 고블린들을 태우고, 얼리고, 번갯불에 지져서 막아내야합니다.

각 마법 속성별로 각각 업그레이드가 가능하고, 전체적인 속성업그레이드도 별도로 가능합니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생기는 업그레이드를 통해 각 속성을 지닌 스킬 역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적들은 각각 속성을 지니고 있어서, 세가지 속성의 마법을 골고루 섞어서 사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라이트닝 마법은 범위도 넓고 데미지도 괜찮아서 한가지 마법만 사용하시겠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특이한 점으로 공중유닛은 얼리면 하늘에서 떨어지면서 추가 데미지를 받습니다.


한번에 클리어하기 어렵고 여러번 반복 플레이해야 하는 난이도라 개인적으로는 골드획득량을 늘려주는 Greed Aura부터 빠르게 풀업해주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첫번째 보스 맵에서 첫번째 라이트닝 스킬을 적극 활용해 Greed Aura를 풀업하고 그 후부터는 쭉쭉 진행했습니다.


오랫만에 진득하게 플레이할만한 재미있는 디펜스 게임을 만난 것 같습니다. 위치헌트 재미있게 즐기세요!!


마녀사냥 디펜스 게임 사용키

위치헌트게임하기

마우스

Q : 파이어볼트

W : 아이스볼트

E :  라이트닝볼트

스페이스바  :자동 공격 켜기/끄기

숫자키 : 스킬 사용

위치헌트게임하기


마녀사냥 게임 - 위치헌트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