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중력졸라맨게임하기 - 레그돌마스터 (Ragdoll Master)

무중력졸라맨게임 - 레그돌마스터 (Ragdoll Master)  




무중력 졸라맨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무중력졸라맨게임입니다.
예전에 다른 졸라맨과 무중력 상태에서 대전을 하는 무중력졸라맨게임을 소개해드렸는데
이번 게임은 날라오는 미사일을 피하는 무중력졸라맨게임입니다.
게임은 원제는 Ragdoll Master 입니다. 지난번 게임인 Ragdoll Masters와 철자하나 다르네요 ㅎㅎㅎ
하긴 이번 무중력졸라맨게임은 졸라맨이 한명이니... 틀린 제목은 아닙니다.
그냥 마우스를 휙-  휙- 움직이면서 상대방이 날리는 미사일을 피하기면 되는 심플한 플래시게임입니다.
간만에 간단하고 재미있는 게임을 해보는 것 같네요. 그리고 생각보다 졸라맨을 컨트롤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얼마나 피할 수 있을까요?

무중력졸라맨게임 - 레그돌마스터 (Ragdoll Master) 게임 사용키  


마우스
 

무중력졸라맨게임 - 레그돌마스터 (Ragdoll Master) 게임하기  




위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졸라맨무중력게임 (Ragdoll Master)를 할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무중력졸라맨게임 - 레그돌마스터 (Ragdoll Master) 게임 스크린샷  



게임화면도 참 깔끔하네요.




위의 화면에서 PLAY를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start game을 누르면 무중력졸라맨게임이 시작됩니다.




저렇게 무섭게 날라오는 피사일들을 마우스를 조작해서 졸라맨이 피하게 해야 합니다.
혹시라도 미사일에 맞게 되면 위에 에너지 바의 체력이 닿게 되고 어느 부위에 미사일을 맞았는지
왼쪽 아래에 영어로 설명을 해줍니다.




졸라맨 : "나는 매트릭스의 네오야!"




공중부양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빨간 졸라맨.
몸통이 머리에 의해서 움직이기 때문에 몸의 움직임을 잘 보면서 움직이셔야 미사일을 제대로 피하실 수 있습니다.




바닥에 딱 달라붙어서 조금씩 피하다가... 한대 맞았네요 ㅜㅜ




제가 별거 아닌 팁을 하나 알아냈습니다.
위의 그림처럼 졸라맨을 위쪽에 붙이시고 날라오는 미사일을 천천히 아래로 피하고..
바닥에 닿으면 다시 위로 올라와서 이 피하기 패턴을 반복하면 꽤 오래 버티실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게임을 하기가 쉽지 않네요 -.ㅡ;;;
게임 오버되면 다시 할 것인지 메뉴로 돌아갈 것인지 물어봅니다.

무중력 졸라맨 미사일 피하기 게임 재미있게 즐기세용~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