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퀘스트 - Beast Quest


비스트 퀘스트 - Beast Quest

비스트 퀘스트

비스트 퀘스트 게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Beast Quest (비스트 퀘스트) 입니다.

어제 포켓볼 게임 - 8 Ball Pool을 플레이하다가 찾은 미니클립(Miniclip) 게임인데 이 게임은 딱히 아이디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RPG 게임인데 오히려 더 저장이 필요하지 않냐구요??!??

이건 체험판에 가깝거든요. Pc버전은 첫번째 챕터인 Nanook(나누크) 챕터를 플레이하다가 중간에 멈춥니다.

또르르....


게임 속 콘텐츠들을 모두 즐기기 위해서는 스마트 기기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 하셔야 합니다. (무료, 인앱 결제 방식)

-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 IOS 버전 다운로드

애플 기기에서는 테스트 해보지 못했지만 안드로이드 기기에서는 구글 계정을 통해 동기화 됩니다.


어쩐지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점프나 숙이기 같은 모션이 없고 단순히 좌/우, 달리기, 공격등만 있더라니... 스마트 기기의 터치 플레이에 최적화 시키기 위해서 였군요.

추가적으로 비스트 퀘스트(Beast Quest)는 영국의 인기 아동 판타지 소설 시리즈로 작가는 에덤 블레이드(Adam Blade)랍니다.

소설책의 인기에 힘입어 miniclip에서 게임화시킨 것이 아닌가 하고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아동들에게 인기가 많으니 요즘 추세대로 모바일 버전 게임으로 만들고... 만드는 김에 홍보도 할 겸 체험판 느낌으로다가 겸사겸사 pc용 버전도 만들어 놓은 것 같네요.


게임 자체는 간단하고 재미있습니다. 게임이 복잡해지면 그만큼 재미있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동시에 피로도도 올라가기 때문에 요즘에는 이런 단순한 게임들이 더 끌려요.

좌우방향으로 회피, 방어, 공격등의 커멘드가 전부입니다. 뒤로 이동할 수가 없어서 처음에는 조금 당황했는데 모바일 기기에서 플레이하기위해 그렇게 만든 것 같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왕국을 지키던 괴물들이 사악한 마법사의 조종을 받아 왕국을 위기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아반티아 왕국을 지켜낼 용사. 바로 당신을 기다리고 있으니 어서 플레이해보세요!!



비스트 퀘스트 게임 사용키

Beast Quest

<이동시>

↑ or W : 앞으로 가기

마우스/ A,D / ←→ : 방향 전환


<전투시>

 A,D / ←→ : 피하기

↓ or S : 방어

마우스 왼쪽 클릭 : 공격

비스트퀘스트게임하기


비스트 퀘스트 - Beast Quest



Play Beast Quest / More iPhone Games games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