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치비나이트


슈퍼치비나이트

슈퍼치비나이트

슈퍼치비나이트 데모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적벽기사라는 이름으로 소개했었죠? 'myd'님께서 치비나이트의 새로운 게임, '슈퍼 치비 나이트'의 데모 버젼이 플래시 게임으로 나왔음을 알려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레이어는 Oukoku(おうこく=왕국이라는 뜻의 일본어)의 집에서 잠을 깹니다.

다 운명인게죠... 너는 액션 RPG 게임! 슈퍼 치비 나이트(Super Chibi Knight)의 영웅이 될 수 밖에 없는 주인공 점괘를 타고났다!!

데모 버젼에서는 첫번째 월드까지만 플레이 가능하고 레벨 제한도 있습니다.

던전 끝의 보스를 때려잡으며 퀘스트를 깨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새로운 능력을 얻게되는 식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데모라고는 하지만 게임의 재미를 느끼기는 충분하네요. 고작 데모버젼이라고 실망하지 마시고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특이한 점은 제작자의 8살 난 딸 벨라가 직접 목소리 연기를 해줬다고 합니다. ㅎ.ㅎ


치비나이트 제작자겁나 귀여워!


※ 슈퍼치비나이트는 게임 패드도 지원합니다.


풀버젼의 슈퍼 치비 나이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9.99로 구매를 하셔야 합니다.

다만...제가 2명분의 스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아무나 드릴수는 없기 때문에,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분들께 랜덤으로 증정하겠습니다.


슈퍼 치비 나이트 심플게임 커뮤니티 나눔 이벤트 - 클릭! (2015/07/30) 


슈퍼치비나이트 게임 사용키

 

슈퍼 치비 나이트


←→ : 방향키

↓ : 방어

A : 공격/선택

S : 점프

D : 취소

P or Q: 정지 & 메뉴

슈퍼치비나이트게임하기


슈퍼 치비 나이트 - Super Chibi Knight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