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공격 - Blitz Tactics


기습공격 - Blitz Tactics

Blitz Tactics

블리치 택틱스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Blitz Tactics(블리치 택틱스=전격작전,기습작전)를 소개합니다.
게임 스크린샷을 보면 굉장히 전략전인 게임으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만...
실은 순발력이 중요한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보병을 이용해서 맵에 보이는 빨간 깃발을 점령하는 것이 목적입니다.
게임에는 폭격기, 대공병기, 탱크, 보병등이 등장하는데 상성을 잘 보고 유닛을 움직여 보병들이 깃발까지 이동할 길을 개척해내야합니다.
게임 내 점수인 별의 획득은 오로지 클리어 시간에만 영향을 받기 때문에 최단 경로로 최대한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플레이 해보시면 알겠지만 딱히 어려운 난이도는 없지만 정확하게 최단 경로로 딱딱 움직일 경우에만 3개의 별로 클리어할 수 있기 때문에 "3별이냐 2별이냐!" 그 작은 차이가 게임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어줍니다.

특이한 점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메뉴로 돌아와서 9레벨 이후 레벨을 고를 수가 없습니다. 물론 게임 진행은 그 후로도 계속할 수 있지만요.

게다가 계속 플레이를 하다가 특정 레벨이 되면 갑자기 녹색 화면이 나오며 게임이 멈춥니다 (-.,ㅡ ^) 클리어 한건가???!?

완성도에 문제가 있는 편이지만 가볍게 즐기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html5 게임이라고 하니 크롬이나, 불여우(파이어폭스) 또는 최신버젼의 익스플로러에서 실행해주세요.


참고로 플래시 전쟁게임의 최고봉은 머드 앤 블루드라고 생각합니다.



블리치 택틱스 게임 사용키

블리치 택틱스

마우스

블리치택틱스게임하기


Blitz Tactics - 블리치 택틱스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