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 공성전


레바의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은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님이 만드신 레바의 모험 외전, 레바의 모험 지역점령전을 소개합니다.

'howon95'님, '레바의모험'님, '근데'님, '성규'님이 추천해주셨습니다.


지역점령전의 경우 던전앤파이터의 지역점령전을 홍보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기 플래시게임 레바의 모험을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기존에 레바의 모험을 좋아하시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분명한 것 같습니다.


외전의 주제가 지역점령전인 것 처럼 플레이는 공성/수성(공격/방어)로 나뉘어져 있는데, 수성의 경우 시간을 모두 흘려보내는 것만으로도 승리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두 플레이 모드 모두 난이도가 높지 않아서 결국에는 끝까지 쭉 밀고 가게될 것 같은데... 결국 플레이 상의 의미는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조금 어렵다고 생각하시면 원거리 공격이 가능한 캐릭터를 골라 플레이 하시면 좋습니다.


플레이 타임은 10분 내외로 예상합니다.


레바의 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플래시게임은 던전앤파이터 공식홈페이지에서도 즐기실 수 있으며, 게임을 여시고 우측 아래의 '이 게임을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레바의 모험 공성전 사용키

레바의 모험 공성전

←→ : 이동

백스텝 : ↓

대쉬공격 : Z

기본공격 : X [연타]

점프 : C

잡기스킬 : V

스킬 : A,S,D,F,G,H,Q,W,E,R,T,Y

공성무기사용 : 1

레바의모험 지역점령전 게임하기


레바의 모험 외전 지역점령전 : 공성전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