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워페어3 - Pixel Warfare 3


픽셀워페어3 - Pixel Warfare 3

픽셀워페어3

픽셀워페어3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픽셀유저[KOR]Hunter'님께서 픽셀워페어3 (Pixel Warfare 3)가 새로 나왔다고 알려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작자가 밝히기로 이번 픽셀워페어3는 유니티(Unity3d)로 만들어지는 마지막 게임이라고 합니다.

관련해서 제가 기사를 읽어본 바로는 파이어폭스도 곧 NPAPI를 퇴출시킬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유니티의 경우 플러그인 없이도 구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는데, 제작자가 유니티 엔진으로의 제작을 포기했다는 점은 무엇을 시사하는 것일까요?

아무래도 유니티가 크롬에서 실행되지 않는 반쪽짜리 엔진이 되어버려서 대중성이 많이 떨어진 까닭이 아닌가 싶습니다.

현재 유니티 게임은 크롬에서 실행되지 않으니 파이어폭스나 익스플로러를 이용해 픽셀워페어를 플레이해 주세요.


다시 게임 소개로 돌아와 이번 픽셀워페어3의 부제는 Vegetta007 vs PewDiePie입니다.

PewDiePie(퓨디파이)야 딱히 설명할 필요도 없죠? 퓨디파이는 구독자가 4천만명에 달하는 현 유튜버 1위의 위엄에 빛나는 게임 방송 디렉터이고, Vegetta007 역시 찾아보니 6위 유튜버라고 하네요. 물론 게임 관련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Vegetta007 또는 퓨디파이 팀 중 하나를 골라 게임을 플레이합니다.

스킨이 각 유튜버를 대변하고 있어서 해당 유튜버에게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굉장히 익숙한 느낌으로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요새 퓨디파이 게임이 나왔다더니 이걸 얘기하는걸까요?!??)


이번작에서는 물에서 숨쉬는 기능이 추가되었다고 하니 Toplicata와 같은 맵을 통해 테스트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중 잠깐 만났던 '꽃추'님 '가이코'님께도 감사드립니다 ^ㅡ^

한글채팅 잘되죠? ㅎㅎ


※ 채팅창은 픽셀워페어2의 재활용이라 픽셀워페어2 포스팅에 접속해 계신분들과도 함께 접속됩니다.



픽셀워페어3 - Pixel Warfare 3 사용키

픽셀워페어 사용키

마우스 (왼쪽클릭 : 사격 // 오른쪽 클릭 : 조준)

R : 재장전

숫자키 : 무기 교체

←↑→↓ or A,W,D,S : 방향키

스페이스바 : 점프

C : 쪼그리기

컨트롤 : 엎드리기

T : 채팅

Tab : 메뉴

P : 전체화면

픽셀워페어3게임하기


픽셀워페어3 - Pixel Warfare 3





'게임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나이퍼 플래시게임 - 더 스나이퍼  (6) 2015.11.05
CDrone Survival  (9) 2015.11.03
생존게임 - Death Cabin(데스캐빈)  (9) 2015.09.15
저격게임 - 스틱 스쿼드4  (1) 2015.09.06
스나이퍼 게임 - Dawn of the Sniper  (3) 2015.06.26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