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mbi Bolcks Revolução - 점비블럭 헤볼루상

점비블럭 헤볼루상



'으에에'님께서 점비블럭(Zumbi Blocks)의 신버전(0.2.2)이 있다고 하셔서 정보를 조금 찾아봤습니다.

일단 오리지날 점비블럭은 예전에 제가 소개했던 0.7 버전에서 개발이 종료된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다만 위키아 정보를 찾아보니 개발자 AdrianKS가 개발을 중단하면서 소스를 공개했기에 관련해서 파생된 버전을 몇 개 찾을 수 있었습니다.


Gamejolt에서 검색해보면 다음과 같이 다양한 점비블럭 게임들을 찾아볼 수 있죠.

점비블럭 시리즈


이런 게임들 중에서도 가장 최근까지 개발되고 있는 게임은 "Zumbi Bolcks Revolução"이라고 판단되어 이를 소개해봅니다.

Revolução 은 혁명, 변혁이라는 뜻을 가진 포르투칼어로 영어의 Revolution쯤 되는 단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게임은 다운로드 버전인데 아래의 링크(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The version 0.2.3 FULL is available.Downloads:Windows 32 Bits:...

Posted by Zumbi Blocks: A Revolução on 2015년 9월 14일 월요일


본인의 윈도우 버전에 따라 32비트, 64비트 버전 중 하나를 골라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본인의 윈도우 버전을 모르신다면 "제어판\시스템 및 보안\시스템"으로 이동하셔서 "시스템 종류"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64비트이기에 64비트 버전을 다운로드 받았습니다.

참고로 해당 게임은 Zumbi Bolcks Revolução 0.2.3 버전인데 최근 버전으로 생각되는 0.2.4로 패치하는 법을 모르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의 가장 최근 글이 0.2.4에 관한 글인데 말이 안통하니 물어볼 수도 없고, 뭐 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8ㅅ8

(앞으로 인디게임 계속 소개하려면 온 나라의 말을 전부 배워야 하는 것인가...)

어떻게 패치하는지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참고로 오리지날 점비블럭와 비교한 차이점은 아래와 같습니다.

- Your Character - Status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 Jobs(직업) 메뉴에 메딕(위생병)이 추가되었습니다.

점비블럭 메딕

- 불에 다가가면 데미지를 입습니다.

- 어두운 밤에 게임이 시작됩니다.




점비블럭 사용키

사용키는 전작과 같습니다. 한글 설명을 읽으시려거든 점비블럭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점비블럭 헤볼루상

여전히 멀티플레이를 지원합니다. 본격 꿀잼은 함께하는 거죠.


심플게임

캐릭터가 실물보다 훨씬 못하네요. 썩 마음에 안 듭니다.


Zumbi Bolcks Revolução

좀비들은 피가 형광물질이라도 들었나 봅니다.

아주 잘 보이네요.


Zumbi Bolcks Revolução

레벨업을 하고 돈을 모아 무기들을 구입하세요.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