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바의모험2.5버그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5버그판 게임 - 돈버그, 체력버그



레바의모험2.5버그판게임은 아래에서 바로 할 수 있습니다.


레바의모험2.5 버그판을 바로 그냥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님께서 게임으로 제작하고 레바님이 캐릭터를 만드신 레바의모험의 최신판인 레바의모험2.5의 버그판입니다.
이번에도 중국에서 레바의모험2.5버그판이 나왔네요. 레바의모험2.5가 카카오님 블로그에 올라온지 얼마 안됐는데
이렇게 중국쪽에서 버그판이 빨리 나온걸 보면 레바의 모험이 중국에서도 많은 인기가 있나봅니다.
레바의모험 2.5가 나오고 저도 개인적으로 즐기고 있었는데, 버그판이 아닌 그냥 레바의모험 2.5는 제작자이신
카카오님의 블로그 에서 다운받으시고 응원 댓글 남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혼자서 이런 수준의 게임을 만드는 일은 정말 많은 노력이 들어가고 힘든 일이랍니다.
제가 소개해드리는 대부분의 게임은 해외에서 제작된 플래시게임들인데 레바의 모험은 해외에 소개되어도 충분이 많은 인기를 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중국쪽에는 이미 많이 알려져 있으나 서양 친구들은 잘 모르겠지요.
레바의모험2.5에서는 많은 부분의 업데이트가 있었는데 자세한 사항은 제작자이신 카카오님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맘에 드는 부분은 레바의모험2.4에서 구현되지 않았던 아바타가 기능 추가된 것이겠네요.
그리고 항아리 기능인데 항아리를 깰때마다 랜덤으로 나오기 때문에 은근히... 게임을 좀 더(or 아주 많이) 하게 만듭니다.
또한 추가 특성스킬이 생겼답니다. 레바의모험2.5버그판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것 같네요.
그리고 제가 플레이해본결과 레바의모험2.4버그판에서는 암호가 기존 게임과 달랐던 것과 다르게
레바의모험2.5버그판은 기존의 레바의모험과 암호가 같으며 돈버그, 체력버그판입니다.


레바의모험2.5버그판게임 사용키  
 

 ←→ : 방향키
↓ : 백스텝
Z : 대쉬공격
X X X ... : 평타
C : 점프
V : 잡기스킬
스페이스바 : 대화스킵
A,S,D,F,G,H,Q,W,E,R,T,Y : 스킬 (각캐릭터마다 다름)
Shift : 추가 특성스킬 

레바의모험2.5버그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5버그판게임하기

레바의모험2.5버그판 게임 스크린샷   


레바의 모험 2.5는 시작화면이 더 멋지게 바뀌었습니다.


레바의모험2.4에는 구현이 안되었던 아바타가 구현이 되었네요!!


항아리 역시 레바의모험2.5의 새로운 요소로 랜덤요소랍니다.


1500 골드주고 1500이라.. 본전!
로또라면 받은 당첨금으로 다시 하나 더 사죠?


무기들도 이상없이 다 장착이 됩니다.


아바타들도 하나씩 있는데 버그판에서 모두 이상없이 사용 되네요.


아바타를 이용해서 레바의모험2.5를 즐겨봅시다!
멋지네요 ^^


머리만 크면 다냐?


카메라를 바라보는 듯한 눈빛의 레바


그분은 참 좋은 분이셨습니다..


저는 이상하게 칼든 녀석들이 맘에 듭니다.
레바의 모험에서도 마찬가지랍니다.


농민의 힘을 보여주시는 할아버님.


화려한 이펙트들.


이 녀석들은 항상 순서대로 죽이기가 벅찬데..
그래도 섬세한 플레이를 하셔야 레바를 살릴 수 있답니다.


저는 칼든 녀석들이... 그래서 이번에도..


확실히 아바타기능덕분에 레바가 훨씬 멋있어졌습니다.


내가 너를 관심법으로 보고 있어.


파바박!

'게임 > 어드벤처 및 RP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큐즈(Arcuz) - rpg 플래시게임  (48) 2011.09.05
잉여게임 - 카구야 테이블  (127) 2011.08.11
스틱맨샘4 버그판 게임하기  (57) 2011.07.22
쿠소게임 - 목욕탕의자의모험  (44) 2011.07.20
스틱맨샘4  (4) 2011.07.13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