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 알앤비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의 알앤비  

음원을 구입해서 올리는 음악입니다. 저작권을 준수합니다.

알앤비 - 불나방 스타 쏘세지 클럽

오랜 세월 나의 긴 머리를 짧게 자르고
목숨 같은 나의 기타를 헐값에 팔아버렸지
미안해 멤버들아 나는 더 이상 인디밴드를 하지 않을 거야
함께 울며 웃으며 연주한 추억을 가슴속에 남길께

돌이켜 생각해보니 나는 쓸데없는 개 멋에 취해
미련하게 청춘을 소모하고 있었던 것 같아
하지만 이제야 깨달았다네
이런 비호감적인 음악을 해봤자 더 이상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늦지 않았어 그 기타를 팔아버리고 옷 한 벌을 더 사
노래방에 연습한 알앤비를 그녀에게 들려줘 베이베
다시는 홍대 앞에서 기타 메고 폼 잡지 않을거야
함께 불러 알앤비
리듬 앤 블루스

랩:
아직도 홍대 앞 지하실 구석에서 피땀 흘려 연습하고 있을 (리듬앤블루스)
20대 인디 밴드 여러분께 이 노래를 바칩니다 (리듬앤블루스)
세이 알앤비 (알앤비) 소리 질러 워어 (워어) 워워워 (워워워)

돌이켜 생각해보니 그 동안 지켜왔던 신념만 믿고
다른 음악은 철저한 자본주의의 상술이라 믿었지
하지만 이제야 깨달았다네
모두 부질없는 짓이었다는 것을 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늦지 않았어 그 기타를 팔아버리고 옷 한 벌을 더 사
노래방에 연습한 알앤비를 그녀에게 들려줘 베이베
다시는 홍대 앞에서 기타 메고 폼 잡지 않을거야
함께 불러 알앤비
리듬 앤 블루스


가사 출처 : Daum뮤직


 

정말 재미있는 곡이네요.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하지만.. 생각하기 나름이지요.
달콤쌉싸름한 추억같은 느낌의 곡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솔직담백한 가사들이 깨알같이 다가오네요 ㅎㅎ
"늦지 않았어. 그 기타를 팔아버리고 옷 한 벌을 더 사."
그중에서도 가장 기가 막힌 부분은 
"모두 부질없는 ~ 나는 지금 설리에게 빠져 있기 때문에"
.....
아..
 

참고로 현재 불나방스타쏘세지클럽은 해체 됐다고 합니다.
ㅠㅠ




comments powered by Disqus

카테고리

게임 전체보기 (2530)
공지 (16)
게임 정보 (33)
커뮤니티 (13)
심플게임 사용설명서 (5)
VR (1)
게임 (2457)

구름 태그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